㈜놀부는 ‘아랑사또전’을 제작 지원하면서, 첫방송이었던 지난 15일부터 전국 놀부보쌈, 놀부부대찌개&철판구이점에서 ‘아랑사또세트’를 출시·판매하고 있다.
이번 세트 메뉴가 출시 되자마자 일주일 만에 2만 세트를 훌쩍 넘게 판매하는 등 대박 행진을 이어가자, 세트 메뉴를 먹고 응모하는 ‘아랑사또세트 먹고 선물이 팡팡!’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중이다.
행사 시작 후 첫 날에 200건이 넘는 참여율을 보이더니 그 추세가 점점 오르고 있다.
㈜놀부 미래전략마케팅팀 관계자는 “연일 이슈를 만들고 있는 <아랑사또전>의 인기와 함께 ‘아랑사또 메뉴’가 매출 효자 메뉴로 등극된 비결은 바로 인기 드라마와 국민 외식 브랜드 ‘놀부’가 만든 시너지 효과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아랑사또전>과 ‘놀부’가 함께 윈윈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