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th 우수 프랜차이즈 브랜드] 다양한 기능성 죽개발 R&D우수해.. '죽이야기'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2.08.26 14:33
지난 2003년 12월 을지로의 작은점포에서 출발한 죽전문 브랜드인 '죽이야기'가 중소기업청과 소상공인진흥원에서 선정한 '제5기 우수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지정됐다.

죽이야기는 어린이를 위한 죽, 청소년을 위한 죽, 여성을 위한 헬시죽, 직장 남성인을 위한 스트레스를 해결하는 죽, 어린신들을 위한 보양죽등 다양한 기능성 죽으로 신체기능을 강화하는 최고의 음식을 개발 보급하고 있다.

2012년 8월기준으로 전국에 직영및 가맹점 420개가 성업중이며, 가맹점 영업지역내의 고객의 요구를 정확히 분석 지속적인 메뉴(죽)을 개발해 주고 있다.


또 불필요한 인력을 최소하 하고, 원.부자재를 공급하고, 전문인력을 확보해 선진국형 시스템을 구성 완벽한 매장지원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시청역 사고 운전자 아내, 지혈하라며 '걸레' 줘"…목격담 논란
  2. 2 G마켓, 소규모 셀러 '안전보건 무료 컨설팅' 지원
  3. 3 "한 달에 몇 번씩 여자 접대"…버닝썬 전 직원, 경찰 유착 폭로
  4. 4 '낙태 논란' 허웅, 팬서비스 잡음까지…"선물만 놓고 가렴"
  5. 5 홈앤쇼핑, 오픈이노베이션 스타트업 최종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