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빕스·차이나팩토리 현대백화점 충청점 오픈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2.08.23 12:33
CJ푸드빌의 프리미엄 스테이크하우스 빕스(VIPS, www.ivips.co.kr)와 색다른 차이니즈 레스토랑 차이나팩토리(www.chinafactory.co.kr)가 충북 청주시 흥덕구에 위치한 현대백화점에 각각 매장을 오픈했다.

빕스 청주 사직점에 이어 청주에 두 번째 오픈하게 된 빕스 현대백화점 충청점은 현대백화점 유플렉스(U-PLEX) 3층에 위치해있다.

넓은 실내공간과 최대 60명까지 수용할 수 있는 대형 룸을 갖추고 있어 쇼핑과 외식을 즐기고자 하는 젊은 세대부터 가족모임, 송년회 등 다양한 고객층을 맞이할 계획이다.

또한 수도권을 벗어나 청주에 처음으로 매장을 오픈하게 된 차이나팩토리는 현대백화점 6층에 위치해 있으며 다양한 선택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기존 차이나팩토리의 장점을 살리되 보다 컴팩트하게 구성한 코스 메뉴 <딜라이트 초이스>를 무기로 충청권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 잡을 계획이다.

<딜라이트 초이스>는 요리와 식사 메뉴 각각 1개씩을 선택할 수 있으며 샤오롱, 용미 하가우, 비취교자 등 차이나팩토리의 인기 딤섬 7개를 모은 ‘딤섬 샘플러’가 제공된다.


요리 메뉴로는 탕수육, 칠리새우, 꿍파오치킨 등이, 식사 메뉴로는 오리지널짜장, 삼선짬뽕, 후난식볶음밥 등이 있으며 가격은 14,300원(VAT포함)으로 개별 주문 시보다 평균 25% 이상 저렴한 가격이다.

CJ푸드빌 관계자는 “교육과 문화의 도시 청주에서 CJ푸드빌을 대표하는 외식 브랜드인 빕스와 차이나팩토리로 새로운 고객 분들을 만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면서 “청주뿐만 아니라 충청권 고객 분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 라고 말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단독]구로구 병원서 건강검진 받던 40대 남성 의식불명
  2. 2 박지윤, 상간소송 와중에 '공구'는 계속…"치가 떨린다" 다음 날
  3. 3 [단독] 4대 과기원 학생연구원·포닥 300여명 일자리 증발
  4. 4 중국 주긴 아깝다…"통일을 왜 해, 세금 더 내기 싫다"던 20대의 시선
  5. 5 "살아갈 수 없을 것 같았다" 쯔양 복귀…루머엔 법적대응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