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앱]집에서 태권도 배운다고?!

머니투데이 박효주 앱투데이매니저 | 2012.08.23 10:00



■태권도 교실-정글의 법칙 태미와 함께
■스토어 = T스토어
■개발사 = SK플래닛


- 한글, 영어 지원
- 하이라이트 동영상 보기
- SNS 연동



대한민국 고유무술 태권도를 도장이나 체육관에 다니지 않고도 배울 수 있다. 방법은 스마트폰의 애플리케이션(앱)을 이용하는 것.


'태권도 교실-정글의 법칙 태미와 함께'는 전 세계 태권도 수련자에게 태권도 용어 및 자세 학습, 동영상 하이라이트, 커뮤니티 서비스를 제공하는 WTF(세계태권도연맹)의 공식 애플리케이션이다.

한글 및 영문 단어와 함께 음성까지 지원해, 보다 쉽고 재밌게 태권도를 배울 수 있다. 또한 태권도 관련 동영상을 제공하며,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와 연동해 친구들과 정보를 빠르게 공유할 수 있다.

'태권도 용어'에서는 태권도 선수이자 영화배우인 '태미'를 모델로 한 이미지와 함께 기본 자세, 동작, 용어, 경기 규칙에 대한 설명을 제공한다. '태권도 모션 학습'은 원하는 학습 영상을 내려 받아 영상과 음성으로 태권도 동작을 알려준다. 학습이 끝나면 페이스북, 트위터 등을 통해 그 날의 학습 내용과 진도를 공유할 수 있다.

'VOD 하이라이트'에서는 각종 태권도 대회의 멋진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단독]구로구 병원서 건강검진 받던 40대 남성 의식불명
  2. 2 박지윤, 상간소송 와중에 '공구'는 계속…"치가 떨린다" 다음 날
  3. 3 구형 갤럭시 '무한 재부팅' 난리났다…"업데이트 하지마" 왜?
  4. 4 중국 주긴 아깝다…"통일을 왜 해, 세금 더 내기 싫다"던 20대의 시선
  5. 5 "오빠 미안해, 남사친과 잤어" 파혼 통보…손해배상 가능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