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이번 출시되는 홍초 음료 메뉴와 더불어 18인치 뉴욕스타일 피자를 선보였던 믹존스피자에서는 피자의 크기와 칼로리를 부담스러워 하는 여성고객들을 위해 11인치 크기의 바삭한 씬도우를 사용한 ‘날씬한 피자’ 10종도 함께 출시한다.
믹존스피자의 베스트셀러인 ‘페퍼로니 피자’와 ‘베이컨 체다 치즈 피자’ 등 기존 8종의 메뉴를 11인치 씬피자로 즐길수 있으며, ‘고르곤졸라 피자’와 ‘토마토 바질 피자’와 같이 18인치로 만들기 힘든 피자들도 11인치 피자로 맛 볼수 있다.
믹존스피자는 ‘날씬한 피자’와 ‘홍초 스파클링 에이드’ 출시를 계기로 청정원 로고와 홍초 브랜드를 메뉴판과 POP배너등에 인쇄해 노출하는 한편 전국 로드샵에 포스터를 부착하고 청정원 홍초와의 공동 프로모션 내용을 광고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소셜커머스를 통해 두 가지 상품을 묶어 쿠폰 형식으로 판매하는 등 온-오프라인 홍보를 대대적으로 진행한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