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선당, '누들앤돈부리'로 다시한번... 본격적인 가맹점 개설할터..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2.08.20 09:33
한국인 입맛에 최적화! 면요리와 돈부리의 새로운 장을 열다.
채선당, 3년 동안 완성도 높인 누들앤돈부리 가맹사업 본격 전개!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채선당(대표 김익수)은 지난 2010년부터 3년 동안 맛과 메뉴 안정화를 위해 소규모 소자본 창업브랜드로 개발해 온 ‘누들앤돈부리’의 가맹사업을 전개한다.

누들앤돈부리는 면요리와 일본식 덮밥 전문점으로 2010년 2월 홍대 직영점을 오픈 한 뒤, 3년간 평균 일 매출 200만원 달성하는 등 성공적인 운영을 해왔으며, 2010년 8월 압구정점, 2011년 1월 순천점 오픈 등 전국 총 8개 매장을 운영해오고 있다.

브랜드 컨셉은 ‘입안의 행복, 전세대가 맛있게 즐기는 한 그릇’으로 약간은 생소할 수 있는 일본식 덮밥과 평범한 면 요리를 한국인의 입맛에 딱 맞춰 새로운 레시피로 업그레이드 시켰다.

모든 연령대 고객의 입맛과 마음을 사로 잡는 대중적인 요리로의 변화를 시도한 것.

부담 없는 한 그릇에 다양한 별미를 담기 위해 덮밥류, 직화구이류, 면요리 등을 채선당의 특화된 레시피와 프랜차이즈 노하우로 완성시킨 것이 누들앤돈부리가 경쟁 브랜드와 차별화를 꾀했다.


누들앤돈부리는 채선당이 3년 동안 철저하게 준비해 '채선당 300호 점' 돌파를 기념하해 선착순 20호 점에 한해 가맹비를 포함한 초기창업비 500만 원을 지원하는 등 본사의 창업 지원 혜택도 있다.

또 소규모 소자본 창업브랜드인 만큼 기준 평수는 20평이며 이 밖에도 15평/25평/30평대 창업이 가능하다.

채선당 김익수 대표는 “10여 년간 쌓아온 ‘웰빙과 친환경’이라는 자산을 바탕으로 전세대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색다른 맛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 결과 오늘의 누들앤돈부리가 탄생했다.”며, “3년 동안 쌓은 노하우로 돈부리 시장 리딩 브랜드로의 도약을 비전으로 삼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오랜 노력과 연구로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참신하면서도 완성도 높은 맛과 안정된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구축했기에 앞으로 큰 사랑을 받는 브랜드가 될 것 임을 자신한다.”고 가맹사업전개의 포부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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