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준 하나은행장 직원들과 '토크 콘서트'

머니투데이 오상헌 기자 | 2012.08.19 11:49

은행장이 직접 현장을 찾아가 직원들과 함께 대화 나눠

↑17일 저녁 부산시 남구 대연동 가람아트홀에서 열린 하나은행 직원들과 함께하는 토크 콘서트'하나 Talk Talk' 행사에서 김종준 은행장이 직원들과 함께 담소를 나누고 있는 모습.
하나은행은 지난 17일 저녁 부산시 남구 대연동 가람아트홀에서 토크콘서트 '하나 톡톡(TalkTalk)'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토크콘서트는 소통을 주제로 은행장과 직원들이 얼굴을 맞대고 격의 없는 대화를 나누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실제로 이날 행사는 김종준 하나은행장과 참여 직원들이 자유롭게 대화하는 방식으로 구성됐다.


또 음악과 함께 영업현장의 이야기를 소개하는 공연, 은행장의 의견에 대한 참석자들의 공감 정도를 버튼으로 체크하는 이벤트, OX퀴즈 등도 마련됐다.

김 행장은 행사장에서 "직접 찾아가서 현장의 목소리를 생생하게 들어보고 선배로서 조언도 하게 된 뜻 깊은 자리였다"며 "소통을 매개로 직원들간 화합을 통해 진정으로 고객을 위한 은행이 되자"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3. 3 "예비신부, 이복 동생"…'먹튀 의혹' 유재환, 성희롱 폭로까지?
  4. 4 불바다 된 LA, 한국인들은 총을 들었다…흑인의 분노, 왜 한인 향했나[뉴스속오늘]
  5. 5 명동에 '음료 컵' 쓰레기가 수북이…"외국인들 사진 찍길래" 한 시민이 한 행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