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틱원두 출시..커피사업 다각화 나서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2.08.17 16:33

이디야, 국내커피전문점 첫 스틱원두 비니스트25 출시

프랜차이즈 커피전문 브랜드인 '이디야'는 최근 스틱원두 제품인 비니스트25(BEAN1ST 25) 제품 2종을 출시했다.

비니스트25는 아메리카노 오리지널과 마일드 2종 제품으로 1봉당 가격은 500원으로 5개입 / 10개입 패키지가 있으며 각 2,500원과 4,800원에 이디야 커피전문점 매장에서 판매된다.

이번에 출시한 비니스트25(BEAN1ST 25) 브랜드명의 의미는 최고 원두전문가의 손을 거친 최상의 원두라는 뜻의 Bean과 1st, 그리고 위도 25˚의 커피벨트에서 재배 된 최상급 원두로만 만든 커피를 사용했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더불어 국내 커피전문점에서의 첫 출시라는 1st를 포함하였다.

비니스트25 2종 제품은 아라비카 원두를 100% 사용하였으며 오리지널은 콜롬비아 아라비카 원두를 마일드 제품은 에콰도르 아라비카 원두에 이디야 원두를 사용한 것이 특징.


오리지널 제품은 진한 바디감의 콜롬비아 수프리모 커피와 이디야 원두를 블랜딩 해 다크 초콜릿 맛과 카라멜 향이 조화를 이루었으며, 마일드 제품은 은은하고 달콤한 풍미에 에콰도르 최상급 커피와 독특한 숯불 로스팅을 통해 그윽한 향과 달콤한 맛으로 남녀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제품들이다.

이디야 커피 마케팅팀 성중헌팀장은 “국내커피전문점에서는 첫 출시되는 스틱원두 제품으로 맛이나 가격에서의 만족도와 함께 국내 스틱원두 제품들과 함께 시음을 통해 비교해 본 결과 최상의 결과를 얻었다.”며 “이번 비니스트25제품 출시를 시발점으로 향후에는 RTD, 드립백 등 커피와 관련 된 사업의 다각화를 고려한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비니스트25제품은 전국 매장 판매를 시작으로 향후 리테일(대형마트, 편의점 등)에서의 판매도 확충해 나갈 예정이다.

베스트 클릭

  1. 1 [단독]구로구 병원서 건강검진 받던 40대 남성 의식불명
  2. 2 박지윤, 상간소송 와중에 '공구'는 계속…"치가 떨린다" 다음 날
  3. 3 [단독] 4대 과기원 학생연구원·포닥 300여명 일자리 증발
  4. 4 중국 주긴 아깝다…"통일을 왜 해, 세금 더 내기 싫다"던 20대의 시선
  5. 5 "살아갈 수 없을 것 같았다" 쯔양 복귀…루머엔 법적대응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