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답한 운동화는 저리 가라! 여름엔 역시 플립플랍 샌들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2.08.16 21:33
매년 여름이 오면 여성들이 하나씩 구매하는 바로 이 아이템! 플피플랍이다.

플립플랍은 간편하게 신을 수 있는 슬리퍼 형태의 신발이다. 예전에는 쪼리라고 부르던 신발인데 최근 들어서 보다 럭셔리하게 플립플랍 이라며 간지나게 불리어지고 있다.

(출처: http://domeggook.com/3210753)
푹푹 찌는 더위에 여름옷은 위아래 길이부터 간소화되고 옷감도 솔솔 바람이 통하는 시원한 소재로 여름신발은 여름샌들로 대표되는 것이 일반적인 여성들의 여름패션이다.

여름 샌들은 아무 옷에나 입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서 간편하게 휴가철에서도 실내화로도 착용하기에 무리가 없다.

요즘엔 트렌드를 따라가다 보니 디자인 면에서도 기능성 면에서도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다. 발바닥 부분에 젤쿠션이 있어서 발을 편하게 해주고 발판에도 미끄럼방지 처리가 되어 있는 것이 좋다.


뒷굽이 있는 플립플랍 제품도 출시되고 있어 키 높이가 가능해 키 작은 분들도 과감하게 도전할 수 있다.

플필플랍은 오래신고 다녀도 발이 아프지 않고 물에 그냥 들어가도 금방 말리고 휴가철에는 이만한 신발 없는 것 같다.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게 신을 수 있는 신발이다.

현재 (주)캔버시에서 운영하는 언제나 최저가할인 꾹(ggook)과 인터넷 도매시장 도매꾹(domeggook)에서는 아이디어와 실용성뿐 만 아니라 안전성까지 갖춘 다양한 플립플랍 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차 빼달라는 여성 폭행한 보디빌더…탄원서 75장 내며 "한 번만 기회를"
  2. 2 "390만 가구, 평균 109만원 줍니다"…자녀장려금 신청하세요
  3. 3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성폭행 직전까지"…증거도 제출
  4. 4 "6000만원 부족해서 못 가" 한소희, 프랑스 미대 준비는 맞지만…
  5. 5 장윤정♥도경완, 3년 만 70억 차익…'나인원한남' 120억에 팔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