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복절 67주년 기념 애국이벤트 다양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2.08.15 18:33
8월 15일 광복절에는 기업들이 주최하는 다양한 나라사랑 행렬에 동참할 수 있다.

G마켓은 8월 17일까지 디자이너 이상봉이 제작한 ‘태극티셔츠’를 한정판매하고 이벤트를 통해 두 팀을 선정하여 티셔츠를 지원하는 한편, 페이스북에 태극기 사진을 업로드하는 고객에 추첨을 통해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11번가는 3만원 이상 도서 구매 시 독도경비대에 책을 선물하는 도서 기부 캠페인을 진행 중이며, 갤러리아백화점은 8월 15일까지 나라사랑 사진 전시회를 진행한다.

토종 커피전문점 브랜드 '탐앤탐스'(www.tomntoms.com)는 광복절 기념 나라사랑 캠페인에 동참하여, 공식 페이스북, 미투데이, 트위터에서 각각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페이스북(www.facebook.com/tomntomscoffee)과 미투데이(me2day.net/tom_n_toms)에서는 지난 2011년 탐앤탐스 나라사랑/지구사랑/탐탐사랑 광고공모전에서 독도사랑을 주제로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던 광고영상을 감상 공유하고, 자신만의 나라사랑을 자랑하는 마음을 댓글로 남기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트위터(twitter.com/tomntoms_coffee)에서는 인증샷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탐앤탐스 매장 PDP기기에서 상영 중인 독도사랑 영상 또는 태극기 영상 인증샷을 촬영하여 탐앤탐스 트위터에 응모하면 된다.

이벤트는 8월 10일부터 8월 16일까지 진행 중이며 각 이벤트마다 10명 씩에게 차태현 주연의 영화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2인 관람권이 증정된다.

한편 탐앤탐스는 해외 진출 국가인 미국 LA에서도 나라사랑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현지에서 한국의 위상을 높일 수 있는 마케팅 활동으로 지난 6월부터 탐앤탐스 LA 윌셔(Wilshire)점 앞에 “독도는 우리 땅입니다”라는 대형 한글?영문 광고판을 게시하고 현지인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2세 신발 만든 지 5개월 만 파경…지연, 황재균 흔적 싹 다 지웠다
  2. 2 33평보다 비싼 24평…같은 아파트 단지인데 가격 역전된 이유
  3. 3 "명장 모셔놓고 칼질 셔틀만" 흑백요리사, '명장·명인' 폄하 논란
  4. 4 티아라 지연·황재균 이혼 인정…"성격 차이로 별거 끝에 합의"
  5. 5 "국민 세금으로 '불륜 공무원 커플' 해외여행" 전남도청에 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