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Cool)하지 못해 슬픈 스마트폰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2.08.14 21:33
스펙도 뛰어나고 속도도 점점 빨라지고 있는 스마트폰으로 인해 컴퓨터나 TV에서 사용하던 기능들을 스마트폰을 통해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그러다 보니 여가나 업무 시간 중 절반 이상은 스마트폰과 함께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아무리 스마트하다 해도 아직까지 그러지 못한 부분이 있으니, 바로 ‘발열 차단 기능’이다.

장시간 통화를 하거나 게임, 인터넷 서핑을 할 때 누구나 한 번쯤은 기계의 발열 문제 때문에 고충을 겪었을 것이다.

이렇듯 아직까지는 완벽하지 못한 스마트폰의 단점을 해결하기 위해 방열뿐만 아니라 전자파까지 차단할 수 있는 시트가 출시되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출처: http://ggook.com/8174)

‘쿨링팝 방열&전자파 차단 시트’는 스마트폰, 휴대용 기기 등의 발열과 유해 전자파를 잠재우는 쿨링 패치로, 부착이 매우 편리하다.

뿐만 아니라 특허를 받은 특수 신소재 시트를 통해 발열을 감소시키고 배터리 사용량을 줄여주며, 유해성 전자파도 차단하는 친환경 제품이다.

사용법도 매우 간단하다. 스마트폰의 배터리 커버나 케이스를 분리해 안쪽 면을 확인한 다음, 배터리와 마주보게 적당한 위치에 쿨링팝을 부착한 후 커버를 닫아주기만 하면 된다.

현재 (주)캔버시에서 운영하는 언제나 최저가할인 꾹(ggook)에서는 발열과 전자파 걱정 없이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있도록 ‘쿨링팝 방열&전자파 차단 시트’를 온라인 최저가로 판매하고 있다.

베스트 클릭

  1. 1 '보물이 와르르' 서울 한복판서 감탄…400살 건물 뜯어보니[르포]
  2. 2 '공황 탓 뺑소니' 김호중…두달전 "야한 생각으로 공황장애 극복"
  3. 3 김호중 팬클럽 기부금 거절당했다…"곤혹스러워, 50만원 반환"
  4. 4 생활고 호소하던 김호중… 트롯 전향 4년만 '3억대 벤틀리' 뺑소니
  5. 5 이 순대 한접시에 1만원?…두번은 찾지 않을 여행지 '한국' [남기자의 체헐리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