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서도 편하게, 즐겁게, 맛있는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공간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2.08.14 13:33

히토기라쿠[ひと き-らく] : 정성담긴 수제꼬치

피쉬&그릴, 짚동가리쌩주, 치르치르를 운영 중인 프랜차이즈 외식전문 기업인 '리치푸드(주)' 가 신규 브랜드 "히토기라쿠"를 런칭했다.

서울 강동구 길동의 B급 상권에 에 직영 1호점 매장을 오픈한 히토기라쿠는 캐쥬얼 이자카야로, 숯불을 이용한 수제꼬치구이 전문점이다.

히토기라쿠는 기존 전통 이자카야의 어두운 분위기를 탈피하여 은은한 조명의 밝은 톤으로 매장 인테리어를 연출하였으며, 오픈 주방으로 꼬치를 굽는 숯불 조리대를 바 테이블에 앉은 고객이 직접 볼 수 있다.

또 고객들을 위한 세심한 배려 서비스로 가방 보관이 가능한 의자 및 휴대폰을 보관할 수 있는 아기자기한 소품을 활용한 디테일한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최근 1인 가구 세대가 증가하면서 혼자 편하게 즐길 수 있고, 가격적 부담이 적은 제품을 구매하는 새로운 소비 트랜드에 맞는 메뉴 구성과 가격대를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무엇 보다 정성 담긴 수제꼬치 전문점을 내세운 만큼, 매장에서 직접 손질한 다양한 꼬치 요리를 국내산 숯으로 요리하여 깊은 향과 맛의 숯불구이 메뉴가 차별화 포인트 이다.

중요 핵심 상권이 아닌 오피스 밀집지역 및 주택 골목 상권을 중심으로 66㎡ 이하의 소형 매장 운영의 가맹 사업을 9월부터 본격 펼쳐 나갈 예정이다. 또한, 청년 창업과 베이비부머 은퇴 창업자를 위해 특별한 혜택을 준비하고 있다.

베스트 클릭

  1. 1 2세 신발 만든 지 5개월 만 파경…지연, 황재균 흔적 싹 다 지웠다
  2. 2 33평보다 비싼 24평…같은 아파트 단지인데 가격 역전된 이유
  3. 3 "명장 모셔놓고 칼질 셔틀만" 흑백요리사, '명장·명인' 폄하 논란
  4. 4 티아라 지연·황재균 이혼 인정…"성격 차이로 별거 끝에 합의"
  5. 5 "국민 세금으로 '불륜 공무원 커플' 해외여행" 전남도청에 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