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토기라쿠는 기존 전통 이자카야의 어두운 분위기를 탈피하여 은은한 조명의 밝은 톤으로 매장 인테리어를 연출하였으며, 오픈 주방으로 꼬치를 굽는 숯불 조리대를 바 테이블에 앉은 고객이 직접 볼 수 있다.
또 고객들을 위한 세심한 배려 서비스로 가방 보관이 가능한 의자 및 휴대폰을 보관할 수 있는 아기자기한 소품을 활용한 디테일한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최근 1인 가구 세대가 증가하면서 혼자 편하게 즐길 수 있고, 가격적 부담이 적은 제품을 구매하는 새로운 소비 트랜드에 맞는 메뉴 구성과 가격대를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중요 핵심 상권이 아닌 오피스 밀집지역 및 주택 골목 상권을 중심으로 66㎡ 이하의 소형 매장 운영의 가맹 사업을 9월부터 본격 펼쳐 나갈 예정이다. 또한, 청년 창업과 베이비부머 은퇴 창업자를 위해 특별한 혜택을 준비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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