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염과 열대야 속에서..시원맥주를 맘껏..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2.08.08 17:33
연이은 폭염 주의보와 열대야 속에서 갈증을 해소하는 데에는 시원한 맥주만한 것이 없을 것이다.

이러한 분위기에 따라 최근 외식업계의 맥주 무제한 제공 프로모션이 주목 받고 있다. 가슴속까지 시원한 생맥주와 그에 따른 메뉴들을 무한대로 즐기며 뜨거운 여름밤을 식혀보자.

◇ 정통 이탈리안 요리와 즐기는 시원한 생맥주가 하루 종일 무제한!
MPK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홈메이드 스타일의 뷔페 레스토랑 ‘제시카키친’(Jessica’s Kitchen)에서는 뷔페와 함께 시원한 생맥주를 무한대로 즐길 수 있다.

제시카키친은 다양한 샐러드와 파스타, 즉석 스테이크, 디저트 메뉴 등 110여 가지의 고급 이탈리안 요리를 오픈 키친에서 즉석으로 제공하여, 호텔 뷔페 부럽지 않은 알찬 메뉴로 추가 주문 없이 즐길 수 있다.

또한 시원한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제공해 더운 여름날 입맛을 돋우는 뷔페 음식과 함께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제시카키친 신종문 본부장은 “이탈리안 홈메이드 스타일 뷔페와 함께 시원한 생맥주를 무한대로 즐길 수 있어 무더운 날씨가 지속되는 요즘 더욱 많은 고객들이 찾고 있다”며, “뷔페 이용고객에 평일/주말 상관없이 생맥주를 언제나 무제한으로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 유럽풍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즐기는 100여 가지 유러피안 요리와 맥주
외식기업 아모제에서 운영하는 유럽풍 패밀리레스토랑 ‘마르쉐’에서는 맥주 무제한 행사를 평일에는 디너타임, 주말에는 모든 시간대에 진행하고 있다.

마르쉐는 유럽의 마켓풍경을 연상시키는 뷔페식 레스토랑으로 다양한 샐러드, 그릴메뉴와 함께 시원한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기존 뷔페 메뉴보다 더욱 다양해진 100여 가지의 메뉴를 제공해 더운 여름 가족과 친구, 직장 모임 등 기호가 다양한 여러 사람들이 이용하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다.

◇ 해산물 뷔페와 함께 즐기는 무제한 생맥주!
리츠칼튼 서울 ‘더 가든’에서는 오는 8월 31일까지 시원한 여름을 위해 아사히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더 가든’에서는 셰프가 즉석에서 구워주는 새우, 관자, 전복 등 각종 해산물 바비큐를 무제한으로 즐기면서 아사히 생맥주 또한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바비큐 & 생맥주 뷔페를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진행한다.

◇ 주중 저녁 세미 뷔페와 함께 생맥주가 무제한!
라마다서울호텔 1층에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카페스타시오는 ‘뉴비즈니스 밀’ 세미 뷔페와 함께 여름철 더위를 날려 줄 생맥주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카페스타시오 세미 뷔페에는 찹스테이크·칠리새우·연어스테이크 등 다양한 핫디시, 웰빙 과일 소스로 맛을 낸 연두부, 호박찜 등 신선한 샐러드와 케이크·푸딩 등 디저트 메뉴도 풍성해 맥주와 즐기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다.

또, 최근 라이브 스테이션 코너를 마련해 다양한 소스의 즉석 파스타도 즐길 수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선우은숙 친언니 앞에서…"유영재, 속옷만 입고 다녔다" 왜?
  2. 2 '이혼' 최동석, 박지윤 저격?… "月 카드값 4500, 과소비 아니냐" 의미심장
  3. 3 "참담하고 부끄러워" 강형욱, 훈련사 복귀 소식…갑질 논란 한 달만
  4. 4 60살에 관둬도 "먹고 살 걱정 없어요"…10년 더 일하는 일본, 비결은
  5. 5 '유튜버 한선월' 이해른씨, 자택서 숨진 채 발견…향년 32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