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무료 사이즈 업그레이드>는 온라인 주문 시 미디엄 가격에 패밀리 사이즈 피자를 제공하는 이벤트로,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에게 힘을 주고, 연일 이어지는 금빛 메달 소식을 함께 축하하고자 마련됐다.
크런치 골드를 비롯하여 리치 골드, 치즈 바이트 등 피자헛의 대표 프리미엄 메뉴까지 적용되어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치즈 크러스트는 원조 엣지 피자로 풍성한 모짜렐라 맛을 도우 끝까지 즐길 수 있어 꾸준히 인기를 모으고 있다.
고구마 무스와 모자렐라 치즈가 어우러져 지금까지 5천만 판 이상 판매된 리치골드와 빵 끝까지 바삭하게 즐길 수 있는 크런치 골드도 대표 인기 피자다.
특히 최근 4가지 엣지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치즈킹 피자는 출시 한 달만에 10만 판 판매를 돌파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국 피자헛 마케팅팀 조윤상 이사는 “무더위와 열대야에 지친 고객들에게 피자헛의 베스트 피자를 알뜰하고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혜택을 선사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피자헛과 함께 더위를 극복하고 시원한 여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