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 금메달 따면 맥도날드 포모도로 치킨 버거가 한 개 더!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2.08.03 11:33
“금(金) 노다지 캐는 대한민국 대표팀, 맥도날드가 응원합니다!”

올림픽 공식 후원 레스토랑인 맥도날드는 런던 올림픽에 참가하는 우리나라 국가대표단의 선전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오는 8월 12일까지 국가대표단이 금메달을 획득할 경우 유럽 포모도로 치킨 버거를 하나 더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고객들은 올림픽에 출전한 국가대표단이 금메달을 획득한 당일 또는 그 다음 날 전국 맥도날드 매장에서 올림픽을 기념해 출시한 신제품인 유럽 포모도로 치킨 버거를 구매하면 동일 제품을 하나 더 제공받게 된다.


유럽 포모도로 치킨 버거는 허브가 올라간 포카치아 빵에 담백한 치킨 패티, 그리고 모짜렐라 치즈와 포모도로 소스가 곁들여진 유럽식 버거다.

한편 맥도날드는 올림픽 파트너(TOP, The Olympic Partners)로서 런던올림픽 선수촌 내 맥도날드 공식 레스토랑을 오픈하고, 한국 맥도날드 매장에서 선발된 2명의 대표 ‘올림픽 크루’들을 포함한 전세계 맥도날드 크루들이 올림픽 기간 동안 각국 대표 선수들과 코치진 및 취재 기자들을 대상으로 맥도날드 제품을 서비스할 계획이다.

베스트 클릭

  1. 1 2세 신발 만든 지 5개월 만 파경…지연, 황재균 흔적 싹 다 지웠다
  2. 2 33평보다 비싼 24평…같은 아파트 단지인데 가격 역전된 이유
  3. 3 "명장 모셔놓고 칼질 셔틀만" 흑백요리사, '명장·명인' 폄하 논란
  4. 4 티아라 지연·황재균 이혼 인정…"성격 차이로 별거 끝에 합의"
  5. 5 "국민 세금으로 '불륜 공무원 커플' 해외여행" 전남도청에 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