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로 지친 여름, 바닐라로 부드럽게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2.08.01 09:33
프랜차이즈 아이스크림 브랜드 '배스킨라빈스'(www.baskinrobbins.co.kr)는 8월 이달의 맛(FOM; Flavor of the Month)으로 소다맛 소르베와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시원하게 어우러진 ‘바닐라 스카이’(Vanilla Sky)와 스파클링 음료 ‘바닐라 스카이 아일랜드’를 새롭게 출시한다.

‘바닐라 스카이’는 시원한 소다맛 소르베(Sorbet) i)에 부드러운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더해 무더운 여름철 청량감을 즐길 수 있는 아이스크림이다.

특히, 소다맛 소르베는 한여름 하늘빛과 같은 블루 컬러로 표현돼, 보는 것만으로도 상쾌하고 시원한 느낌을 전한다.

이와 함께 블루 스파클링 음료에 8월 이 달의 맛 ‘바닐라 스카이’ 아이스크림을 한 스쿱 올린 ‘바닐라 스카이 아일랜드’도 선보인다.


‘바닐라 스카이 아일랜드’는 음료 위에 아이스크림을 올려 놓은 모양이 바다 위 섬 모양을 연상시켜 먹는 재미에 보는 즐거움까지 만끽할 수 있는 이색제품이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장마와 무더위로 심신이 지치다 보면 입맛까지 잃기 마련인데 상쾌한 맛의 ‘바닐라 스카이’와 아일랜드 음료 즐기면서 무더운 여름 이겨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단독]구로구 병원서 건강검진 받던 40대 남성 의식불명
  2. 2 박지윤, 상간소송 와중에 '공구'는 계속…"치가 떨린다" 다음 날
  3. 3 [단독] 4대 과기원 학생연구원·포닥 300여명 일자리 증발
  4. 4 중국 주긴 아깝다…"통일을 왜 해, 세금 더 내기 싫다"던 20대의 시선
  5. 5 "살아갈 수 없을 것 같았다" 쯔양 복귀…루머엔 법적대응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