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앱]아이와 함께 보면 즐거운 액션북?

머니투데이 박효주 앱투데이매니저 | 2012.08.06 10:00
■ 80일간의 세계일주
■ 스토어=앱스토어
■ 개발사=카피앤패이스트

- 다양한 흥미 요소
- 책 안의 미니게임
- 읽기방법 선택

워킹맘이 선호하는 애플리케이션(앱)에는 아무래도 생활편의 기능을 갖춘 것이 많다. 이와 함께 찾는 것이 있다면 아이를 위한 앱일 것이다. 아이를 위한 앱 중에서 이번에 소개할 앱은 액션북 '80일간의 세계일주'로 교육과 재미를 모두 가진 앱이다.

'80일간의 세계일주'는 주인공이 80일 만에 지구를 한 바퀴 돌면서 겪는 모험 소설을 앱으로 구현한 액션북이다.


메뉴는 같이읽기, 읽어주기, 혼자읽기, 읽기도우미로 구성된다. 책을 보기 전에 제일먼저 읽기도우미를 확인하고 가자. 여기서는 액션북안의 즐길거리에 대한 설명을 담고 있다.

책을 읽는 것은 3가지 방식 중에서 아이에게 맞는 방법을 선택하면 된다. 다양한 방법으로 읽을 때마다 새롭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책을 보면서는 주인공이 어딜 여행하는지 여행경로와 함께 지도 위에 표시하는 페이지를 두어 이해를 쉽게 돕는다. 또한, 매 페이지마다 내용에 맞는 배경음악이 삽입되어 귀를 즐겁게 해준다.

이밖에 균형감각을 키울 수 있는 게임, 아이패드에 바람을 불어넣어 썰매를 미는 게임, 책읽기를 마치면 주인공들과 함께 셀프카메라 찍기 기능이 포함된 것도 흥미롭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단독]구로구 병원서 건강검진 받던 40대 남성 의식불명
  2. 2 박지윤, 상간소송 와중에 '공구'는 계속…"치가 떨린다" 다음 날
  3. 3 중국 주긴 아깝다…"통일을 왜 해, 세금 더 내기 싫다"던 20대의 시선
  4. 4 "아시아나 마일리지 자동소멸? 전용몰은 다 품절"…쓸 곳이 없다
  5. 5 [단독] 4대 과기원 학생연구원·포닥 300여명 일자리 증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