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앱]올림픽 경기 일정 앱이 알려준다?!

머니투데이 박효주 앱투데이매니저 | 2012.08.01 10:00

■2012 가자 런던 알리미
■스토어=구글 플레이, T스토어
■개발사=DREAM APPS


- 실시간 메달 순위
- 올림픽 이슈 확인
- 경기 전 알림


세계인의 축제 런던올림픽이 개막했다. 이번 올림픽에 한국은 종합순위 10위를 목표로 열심히 뛰고 있다. 목표를 이루도록 열심히 응원을 하는 것이 도리인데 시간차 때문에 그리 간단한 문제가 아니다.


'2012 가자 런던 알리미'는 이런 고충을 해결해줄 단비 같은 애플리케이션(앱)이다. 이 앱은 매일 오전 8시 그 날의 모든 경기 일정을 알려준다. 또한 경기 직전, 메달 획득 시 추가로 알람을 알려준다. 따라서 한국선수가 출전하는 500여 개의 주요 경기를 따로 챙기지 않아도 된다.

단순히 경기일정알림이 전부가 아니다. 실시간 올림픽 소식, 순위, 관련 뉴스 등을 모두 앱 안에서 확인할 수 있다.

TV편성표에서는 방송3사의 경기 방송 시간표를 요일별로 보여준다. 자신이 기다리는 경기의 방송 시간을 사전에 확인할 수 있다. 실시간 메달 순위도 보여준다. 여기서는 역대 올림픽 순위도 다시 볼 수 있다.

유망주에서는 주목 할 선수 36인의 사진과 소개페이지를 볼 수 있다. 주요기사와 하이라이트 영상을 통해 놓친 올림픽 경기 소식을 접하고 짜릿한 순간을 다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단독]구로구 병원서 건강검진 받던 40대 남성 의식불명
  2. 2 박지윤, 상간소송 와중에 '공구'는 계속…"치가 떨린다" 다음 날
  3. 3 중국 주긴 아깝다…"통일을 왜 해, 세금 더 내기 싫다"던 20대의 시선
  4. 4 [단독] 4대 과기원 학생연구원·포닥 300여명 일자리 증발
  5. 5 "살아갈 수 없을 것 같았다" 쯔양 복귀…루머엔 법적대응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