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넝쿨당' 실제촬영지, 블랙스미스 잠실신천매장에..박유천 뜬다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2.07.26 13:33
카페베네(대표이사 김선권)의 두 번째 브랜드 이탈리안 패밀리레스토랑 블랙스미스가 박유천 팬 사인회를 개최한다.

송승헌, 김태희, 박유천 빅3 모델기용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던 블랙스미스는 오늘 박유천을 초청해 잠실 신천점에서 팬 사인회를 진행할 계획이다.

팬사인회는 블랙스미스가 새롭게 선보인 여름 신 메뉴 ‘비프 카르파치오 샐러드’와 ‘미역국 파스타’ ‘스파이시 폭립과 왕새우’ 3종 출시를 기념해 블랙스미스를 찾아주는 고객 감사 이벤트로 계획되었다.

박유천 팬 사인회는 블랙스미스 잠실 신천점에서 오늘 오후 3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최근 큰 사랑을 받으며 종영된 SBS ’옥탑방 왕세자’ 이후 공식적인 팬 사인회 일정이어서 팬들의 관심이 주목되는 상황이다.


팬 사인회와 함께 블랙스미스는 오는 8월 15일까지 환상의 섬 몰디브에 4박 6일 여행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여름 신 메뉴 ‘비프 카르파치오 샐러드’ ‘미역국 파스타’ ‘스파이시 폭립과 왕새우’ 3종 중 1가지 이상의 메뉴를 먹고 영수증을 응모함에 넣으면 된다.

블랙스미스 관계자는 “김태희, 박유천 팬 사인회를 통해 블랙스미스의 유럽 스타일을 담은 한국적인 신 메뉴와 더불어 블랙스미스의 인지도가 더욱 높아지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단독]구로구 병원서 건강검진 받던 40대 남성 의식불명
  2. 2 박지윤, 상간소송 와중에 '공구'는 계속…"치가 떨린다" 다음 날
  3. 3 중국 주긴 아깝다…"통일을 왜 해, 세금 더 내기 싫다"던 20대의 시선
  4. 4 "아시아나 마일리지 자동소멸? 전용몰은 다 품절"…쓸 곳이 없다
  5. 5 [단독] 4대 과기원 학생연구원·포닥 300여명 일자리 증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