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콜드컵 구매하면 아메리카노가 공짜!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2.07.25 20:33
복합문화공간을 추구하는 (주)카페베네(대표이사 김선권)가 뜨거운 여름을 맞아 다음달 8월 31일까지 콜드컵 구매 시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모든 매장에서 카페베네 콜드컵을 구매하면 즉석에서 아메리카노 1잔이 무료로 제공 되는 것.

지난 6월 출시된 베네콜드컵(bene cold cup)은 더운 여름에 얼음을 곁들인 아이스음료를 충분히 담을 수 있도록 16oz의 넉넉한 사이즈로 구성된 여름용 텀블러. 민트와 핑크 두 가지 종류의 스트로우가 함께 들어있어 재미를 더한다.

시원한 여름에 맞춰 용기에 담긴 음료가 그대로 보여지는 투명한 디자인으로 과일과 꽃을 주제로 시원한 느낌을 더했다.(플랫형/돔형, 플랫형 14000원, 돔형 15000원)


전체 용기의 디자인은 동일하나 기호에 따라 뚜껑을 플랫형과 돔형 두 가지 형태로 구성된 베네콜드컵은 고급 플라스틱소제를 사용한 BPA Free(환경호르몬 비스페놀A가 없다는 뜻)로 이중구조로 제작해 환경호르몬 발생 위험을 원천적으로 없앴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베네콜드컵을 사용하면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는 동시에 환경보호에도 참여할 수 있다”며 “카페베네는 환경 보호를 위한 취지로 카페베네 베네콜드컵을 비롯한 개인텀블러로 음료를 구입할 시 300원을 할인해준다”며 적극 추천했다.

베스트 클릭

  1. 1 [단독]구로구 병원서 건강검진 받던 40대 남성 의식불명
  2. 2 박지윤, 상간소송 와중에 '공구'는 계속…"치가 떨린다" 다음 날
  3. 3 중국 주긴 아깝다…"통일을 왜 해, 세금 더 내기 싫다"던 20대의 시선
  4. 4 "아시아나 마일리지 자동소멸? 전용몰은 다 품절"…쓸 곳이 없다
  5. 5 [단독] 4대 과기원 학생연구원·포닥 300여명 일자리 증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