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밖에도 2등 100명에게는 멤버십 포인트 5000점을, 3등 500명에게는 1000점의 추가 포인트를 제공할 예정이며 경품 당첨자는 8월 17일 드롭탑 공식 홈페이지(www.droptop.com)를 통해 발표된다.
지난 3월 출시한 드롭탑 멤버십 카드는 홈페이지에 회원 등록 후,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며 지금까지 쌓은 포인트 또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포인트는 1,000점 이상 적립됐을 시, 전국 드롭탑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며 행사 기간 동안 신규 멤버십 카드 발급자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드롭탑 마케팅 담당자는 “작년 보다 한 달 정도 일찍 출시했던 드롭탑 여름 시즌 음료가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이에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자 여행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바쁜 일상 속에서 벗어나, 랑카위의 그림 같은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이번 기회에 많은 분들이 참여하셔서 행운의 주인공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