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대간 남자친구를 위한다면, CJ올리브영으로..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2.07.12 16:33
헬스 뷰티 스토어 CJ올리브영(www.oliveyoung.co.kr)이 군인 남자친구를 위한 특별한 선물을 고민하는 여성 고객들을 위해 ‘밀리터리 옴므’ 스페셜존을 선보인다.

‘밀리터리 옴므’는 군인들에게 선물을 보내야 하는 연인, 가족들이 꼭 필요한 아이템을 시간과 비용을 줄여 센스 있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로 마련됐다.

썬크림, 위장크림, 풋 미스트, 쿨링 시트 등 각종 훈련과 야외 활동이 많은 군인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제품들이 포함됐다.

또한 입대, 자대, 전역, 유격 훈력, 야간경계, 야외취침 등 군대 생활 상황별로 제품을 구성해 박스로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또 이색적인 제품 설명 방식인 ‘당기미’ 방식을 활용해 ‘밀리터리 옴므’ 박스를 구입하는 고객들이 보다 쉽고 재미있게 제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특히 밀리터리 옴므 스페셜존에 마련된 상황별 박스를 구매하고 메시지와 배송지를 남긴 고객 전원에게는 군부대까지 무료로 배송해주는 특별 혜택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CJ올리브영의 12개 매장(건대점, 건대입구점, 경희대점, 대학로점, 연대점, 원주중앙로점, 의정부대로점, 의정부중앙로점, 전북대점, 춘천명동점, 포항중앙점, 홍대점)에서 진행된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1000도 화산재 기둥 '펑'…"지옥 같았다" 단풍놀이 갔다 주검으로[뉴스속오늘]
  2. 2 [단독]유승준 '또' 한국행 거부 당했다…"대법서 두차례나 승소했는데"
  3. 3 "임신한 딸이 계단 청소를?"…머리채 잡은 장모 고소한 사위
  4. 4 "대한민국이 날 버렸어" 홍명보의 말…안정환 과거 '일침' 재조명
  5. 5 "봉하마을 뒷산 절벽서 뛰어내려"…중학교 시험지 예문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