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빨래 부담 없이 맡기자!”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2.07.11 13:33

크린토피아, 여름맞이 ‘2+1 이벤트’ 진행

세탁전문 프랜차이즈 크린토피아(회장 이범택, www.cleantopia.com)가 여름을 맞아 오는 7월 11일(수)까지 ‘2+1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티셔츠류, 하의류, 운동화류 중 동일품목 3점을 맡기면 그 중 1점은 무료 세탁해주는 2+1 할인행사로, 빨랫감이 부쩍 늘어나는 여름철 부담 없이 세탁을 맡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크린토피아의 세탁서비스를 이용하면 여름철 많이 입는 티셔츠, 바지 및 스커트 등 하의류, 운동화 등을 편리하고 깔끔하게 세탁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건조가 어려운 장마철에도 햇빛에 말린 듯 산뜻한 옷을 입어볼 수 있다.


또한, 약간의 추가비용을 지불하면 오염이 섬유에 스며들지 않도록 하는 ‘발수가공 서비스’, 누렇게 변한 땀 얼룩을 제거하는 ‘황변제거 서비스’, 드라이클리닝으로 제거되지 않는 섬유 속 땀 성분을 제거하는 ‘땀 제거 서비스’ 등 여름 시즌에 맞는 다양한 서비스로 집에서 관리하기 힘든 부분까지 케어 가능하다.

크린토피아 마케팅팀 서정범 부장은 “여름철에는 위생상 자주 세탁을 해줘야 하지만 맞벌이 부부나 싱글족은 물론이고 주부들에게도 여간 힘든 일이 아닐 것”이라며, “빨랫감이 많을 수록 더 많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이번 이벤트를 활용해 더욱 편하고 깨끗하게 여름빨래를 해결해 보시기 바란다”라고 밝혔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2세 신발 만든 지 5개월 만 파경…지연, 황재균 흔적 싹 다 지웠다
  2. 2 33평보다 비싼 24평…같은 아파트 단지인데 가격 역전된 이유
  3. 3 "명장 모셔놓고 칼질 셔틀만" 흑백요리사, '명장·명인' 폄하 논란
  4. 4 티아라 지연·황재균 이혼 인정…"성격 차이로 별거 끝에 합의"
  5. 5 "국민 세금으로 '불륜 공무원 커플' 해외여행" 전남도청에 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