깜찍하고 앙증맞은 디자인의 “토끼비누 받침대”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2.07.07 20:33
욕실 안이 습할수록 곰팡이를 비롯해 각종 세균의 침입이 잦아진다.
특히 매일 여러 번 사용하게 되는 비누의 경우, 더운 날씨 탓에 금새 들러붙고 물이 빠지지 않는 받침대에 보관할수록 쉽게 뭉개져 버려 오랫동안 사용하기가 어렵다.

귀여운 토끼모양의 비누 받침대는 크기도 아담할 뿐 아니라 아이들이 좋아하는 디자인으로 평소손 닦는 것이 습관되지 않은 아이들에게 효과적이다.

보관이 용이하도록 물 빠짐 구멍이 있어 평상시 비누를 보관할 때도 물이 아래로 흘러내려 언제나 깨끗한 비누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핑크, 블루, 그린, 옐로우 등 다양한 색상으로 인테리어 효과까지 일석이조 상품이다.


토끼얼굴 받침대를 살짝 들어보면 비눗물이 고이는 곳이 따로 있어 물기 없는 깔끔한 비누를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다.

최근 나까마(naggama)에서 브랜드 명을 바꾼 온라인 도매시장 도매꾹(domeggook)에서는 실용적인 비누 받침대(domeggook.com/3441655)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판매하고 있다.

깜찍한 리빙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한 몫하고 언제나 청결을 유지시켜 주는 토끼비누 받침대로 우리집 욕실을 화사하게 바꿔 보는 것은 어떨까?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단독]구로구 병원서 건강검진 받던 40대 남성 의식불명
  2. 2 박지윤, 상간소송 와중에 '공구'는 계속…"치가 떨린다" 다음 날
  3. 3 중국 주긴 아깝다…"통일을 왜 해, 세금 더 내기 싫다"던 20대의 시선
  4. 4 "아시아나 마일리지 자동소멸? 전용몰은 다 품절"…쓸 곳이 없다
  5. 5 [단독] 4대 과기원 학생연구원·포닥 300여명 일자리 증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