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와 함께 떠나는, 멕시카나 Cool~~ Summer 바캉스!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2.07.09 11:33
무더운 여름 프랜차이즈 브랜드와 함께하면 다양한 혜택이 있다.

◇ 아이유와 함께 떠나는, 멕시카나 Cool~~ Summer 바캉스!
치킨프랜차이즈의 대표 브랜드 멕시카나 치킨(www.mexicana.co.kr) 이 여름철 바캉스를 맞아 ‘아이유 타포린 빅백 제공’ 하는 아이유랑 바캉스 가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멕시카나는 치킨을 주문하는 고객에게 여름철 바캉스에 유용한 아이유가 새겨진 타포린 빅백 증정행사를 오는 7월10일부터 증정품 소진 시까지 실시할 예정이다.

치킨도 먹고 여름철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빅백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이번 행사에 제공되는 타포린 빅백은 멕시카나 전속모델인 국민여동생 아이유가 전면에 새겨져 있으며, 빅백 사이즈(500*390*200)도 넉넉하여 여름철 바캉스 뿐 아니라, 가족들이나 친구들과 함께 놀러 갈 때 간편하게 어디서나 이용할 수 있는 필수 아이템이다.

특히 멕시카나의 판촉물은 아이유 팬들은 물론 많은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판촉물 출시마다 차별화된 아이디어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매출 상승에도 큰 기여를 하고 있다고 멕시카나 관계는 전했다.

국민여동생 아이유와 함께 국민치킨의 명성을 그대로 지켜오는 멕시카나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치킨 1세대 브랜드의 대표로 최근 텀블러와 인젝션 방식의 숙성 방식을 통해 겉은 바삭바삭 속은 촉촉한 육즙을 그대로 살린 명품치킨으로 거듭나고 있다.


◇ 맥주의 계절 여름, 프리미엄 레스펍 치어스에서 무더위를 날리자
본격적인 맥주시즌이 돌아왔다. 무더운 여름, 풍부한 거품과 시원한 목 넘김이 매력적인 맥주를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프리미엄 레스펍 치어스(www.cheerskorea.com) 는 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와 이벤트로 고객을 유혹하고 있다. “치어스”는 6월 중순 여름철을 대비한 7종의 신 메뉴를 출시했다.

본 신메뉴의 가장 큰 특징은 여름철 보양식으로 유명한 오리를 테마로 한 메뉴를 선 보였다는 것이다. ‘훈제 오리 부추쌈’과 ‘오리 바비큐 파채’ 등 건강에 좋은 오리를 다양하게 조리하여 선보였다.

이외 여성 고객들을 사로잡는 “초코 치즈 퐁듀” 및 스위스 음식으로 유명한 뢰스티 등 무더운 더위로 입맛이 저하된 고객들을 위한 스페셜 메뉴를 선 보였다.

치어스는 신 메뉴를 드시고 응모권에 소감을 작성하여 제출하시는 고객을 대상으로 가족여행비, 외식상품권 지원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더운 여름 치어스에서 맛있는 메뉴와 시원한 맥주로 무더위를 탈출할 수 있을 줄로 기대된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낙태 논란' 허웅, 방송계 이어 광고계도 지우기…동생 허훈만 남았다
  2. 2 손흥민 돈 170억 날리나…'체벌 논란' 손웅정 아카데미, 문 닫을 판
  3. 3 "네가 낙태시켰잖아" 전 여친에 허웅 "무슨 소리야"…녹취록 논란
  4. 4 아편전쟁에 빼앗긴 섬, 155년만에 중국 품으로[뉴스속오늘]
  5. 5 "손흥민 신화에 가려진 폭력"…시민단체, 손웅정 감독 비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