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보고, 아웃백 新 메뉴도 맛 보고!”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2.07.06 16:33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www.outback.co.kr)가 7월부터 기존 영화티켓 프로모션으로 증정했던 레인지랜드 립레츠를 새로운 애피타이저 오지토마토머쉬룸으로 변경했다.

오지토마토머쉬룸은 최근 출시된 아웃백의 애피타이저로, 신선한 토마토소스, 머쉬룸, 쉬림프, 치즈, 씨푸드 스터프 다섯가지 건강하고 맛있는 재료의 향긋한 하모니가 일품인 웰빙메뉴다.

오지토마토머쉬룸 영화티켓 프로모션은 9월 30일(일)까지 진행되며, 당일 영화티켓을 제시하고, 2만원 이상 주문한 고객이면 누구나 쉽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아웃백은 7월2일(월)부터 서울ㆍ경기 수도권 매장(71곳)에서 5,900원에 100분간 영국왕실이 경험한 125년 정통 호프 ‘맥스 스페셜 호프 2012’ 무제한 깜짝 이벤트도 소진시까지 진행한다.

아웃백 관계자는 “오지토마토머쉬룸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만한 메뉴이며 특히 맥주, 와인과도 잘 어울리는 애피타이저다."라며 "5900원에 100분간 ‘맥스 스페셜 호프 2012’무제한 이벤트와 와인 병 50%할인 이벤트(스테이크 주문 시)를 영화티켓 프로모션과 함께 이용하면 합리적인 가격에 아웃백을 더욱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고 소개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G마켓, 소규모 셀러 '안전보건 무료 컨설팅' 지원
  2. 2 '싸구려 중국산' 무시하다 큰 코…이미 곳곳서 한국 제친 지 오래
  3. 3 "한 달에 몇 번씩 여자 접대"…버닝썬 전 직원, 경찰 유착 폭로
  4. 4 '낙태 논란' 허웅, 팬서비스 잡음까지…"선물만 놓고 가렴"
  5. 5 홈앤쇼핑, 오픈이노베이션 스타트업 최종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