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오디션’과 함께 하는 ‘미스앤미스터 포테이토’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2.07.03 15:33
“포테이토 먹고 뮤지컬도 보세요”

프랜차이즈 신개념 포테이토 카페 ‘미스앤미스터 포테이토’는 7월부터 11월까지 5개월간 ‘미미포를 사랑하는 고객님들을 위한 문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의 ‘미스앤미스터 포테이토’ 매장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인기 뮤지컬 ‘오디션’의 티켓을 제공하는 행사다.

1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이 인증사진과 함께 자신의 블로그에 방문후기를 올린 후 미스앤미스터 홈페이지(www.missmrpotato)에 자신의 블로그 주소를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응모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매월 10명에게 뮤지컬 ‘오디션’ 티켓(1인당 4만원 상당)을 1인당 2장씩 증정한다.


뮤지컬 ‘오디션’은 순수 국내 창작 뮤지컬로 수많은 고객들의 기립박수와 환호를 받을 정도로 그 작품성을 인정받고 있는 인기 뮤지컬이다.

미스앤미스터 포테이토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미미포를 사랑하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한 행사로, 일상에 작은 활력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많은 고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미스앤미스터 포테이토는 매주 목요일 오후 2시 문래동 본사에서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사업설명회를 카페형 프리미엄에 대한 사업설명회를 개최하고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오물만 들어 있는게 아니었어?...북한이 띄운 풍선 만지면 벌어지는 일
  2. 2 "비싸도 살 수만 있다면" 15시간 줄 섰다…뉴욕 한복판에 수백명 우르르[뉴스속오늘]
  3. 3 '사생활 논란' 허웅 측, 故이선균 언급하더니 "사과드린다"
  4. 4 '10조 자산가' 서정진 "부자라고? 만져본 적 없는 돈…난 평범한 사람"
  5. 5 마이클 잭슨, 사망 당시 '7000억' 빚더미…"장난감에 큰 돈 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