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회는 가맹점 및 본사 직원들이 감자를 활용한 다양하고 창의적인 메뉴를 개발해 출전했으며, 수상한 메뉴 중 활용성 심사를 더해 이번 신메뉴에 추가됐다.
120여 종의 세계맥주를 판매하고 있는 와바는 다양한 수입맥주들과 두루 어울리는 감자메뉴를 중심으로 2012 신메뉴를 구성했다.
독일 정통소시지&으깬 감자의 찰떡궁합에 와사비 소스라는 새로운 시도로 환상 조합을 만들어낸 ‘와사비 포테이토 소시지’와 닭고기와 생감자 칩이 만난 색다른 메뉴 ‘닭가슴살 생감자튀김’등이 대표메뉴다.
와바 메뉴개발팀 관계자는 “와바는 매년 고객들의 입맛은 물론 트렌드를 반영한 메뉴 개발에 앞장서고 있다.”며 “세계맥주의 다양성에 걸맞는 메뉴의 다양성을 갖추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와바는 신메뉴 활성화를 위해 ‘전통모둠소시지’와 ‘와사비포테이토소시지’ 메뉴를 소셜커머스 50% 할인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