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창업 설명회) 명품우동 전문점 ‘유나인’ 外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2.06.27 09:33
◇ 명품우동 전문점 ‘유나인’ 6월 사업설명회 개최
프랜차이즈 그룹 ‘제너시스BBQ 그룹’의 ‘유나인’이 6월 27일 수요일 오후 2시 서울 문정동 본사 5층 대회의장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유나인’은 전 국민의 인기 아이템인 초밥, 우동, 돈까스 전문점이다. BBQ의 자매브랜드로 전국 120여 개의 가맹점이 운영되고 있어 안정적으로 장기적인 운영이 가능한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으며, 실제 돈까스 우동 부문 브랜드 가치 1위로 선정되기도 했다.

‘유나인’은 모든 제품을 반가공 상태로 배송하기 때문에 전문 주방장이 필요 없어 인건비 부담이 없고 쉽고 편리한 운영이 가능하다.

가맹점 매장의 기본 모델은 49㎡로, 창업비용은 5,400만원(점포임대비 제외)선이며 20~30대 주부, 직장인 등을 주 대상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주택가와 역세권, 오피스가(街)등 어느 곳에서나 영업이 가능하다.

◇ 조개찜전문점 ‘사도시찜마니’ 사업설명회 실시
조개찜&로스구이 전문점 ‘사도시찜마니’가 오는 28일(목) 오후 4시부터 본사(남부터미널역 1번 출구 200m) 세미나실에서 사업설명회를 실시한다. 브랜드 콘셉트와 성공운영전략, 차별화된 메뉴 소개 등 실전 정보를 구체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사도시찜마니는 각종 조개와 해물을 인덕션이 부착된 테이블에서 익혀 먹는 방식으로 호응을 얻고 있는 브랜드다.

산지 직송거래를 통해 항상 신선한 해물을 사용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생선구이 정식 등 다양한 메뉴 구성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사업설명회의 참가를 원하는 자는 전화를 통해 사전접수 하면 된다. [문의: 080-345-8259]

◇ 영양만점, ‘웰빙치킨 BHC!’ 28일 30일 창업설명회
최근 맛있으면서도 영양을 생각하는 젊은이들이 늘면서 ‘BHC치킨’(www.bhc.co.kr)이 웰빙치킨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가장 중요한 기름에서부터 닭, 소스에 이르기까지 건강을 생각하는 게 BHC치킨의 장점이다.


BHC치킨은 콜레스테롤 수치는 높여주고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는 낮춰주는 하이올레익 해바라기유를 도입해 뛰어난 맛과 향은 물론이고 비타민 E의 함유량을 높였다.

특히 어린이들을 위한 메뉴인 콜팝치킨, 우리쌀 순살치킨, 치킨강정 등의 부드럽고 맛있는 메뉴로 까다로운 웰빙족 엄마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BHC치킨은 2004년 제너시스BBQ에 인수 된 이후 현재 950개점이 운영되고 있다.

깨끗한 치킨 BHC은 28일(오후 2시), 30일(오전 11시) 이틀에 걸쳐 서울 본사를 포함한 대전, 대구, 부산, 광주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6월 예비창업자에게는 가입비, 냉장고와 신선육, 오픈이벤트 등 창업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 생맥주 FC 가르텐Hof&Rest 사업설명회 오는 27일
생맥주 프랜차이즈 가르텐Hof&Rest를 운영중인 ㈜가르텐(www.garten.co.kr)가 사업설명회를 6월 27일 4시 본사세미나실에서 개최한다.

김이 빠지지 않으면서 시간이 지나도 시원한 생맥주의 고유의 맛을 즐길 수 있는 냉각테이블의 기술과 함께 차별화된 메뉴전략, 가맹점 관리 노하우, 입지상권전략, 성공창업비결 등이 소개되는 알찬 시간이 마련된다.

본사 사업설명회가 끝난 뒤에는 예비창업자들이 봉천동 직영점을 방문해 메뉴시식과 맥주시음이 함께하는 다채로운 매장체험도 할 수 있다. 참가신청은 전화 또는 가르텐Hof&Rest 홈페이지(www.garten.co.kr)에서 사전접수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단독]구로구 병원서 건강검진 받던 40대 남성 의식불명
  2. 2 박지윤, 상간소송 와중에 '공구'는 계속…"치가 떨린다" 다음 날
  3. 3 [단독] 4대 과기원 학생연구원·포닥 300여명 일자리 증발
  4. 4 중국 주긴 아깝다…"통일을 왜 해, 세금 더 내기 싫다"던 20대의 시선
  5. 5 "살아갈 수 없을 것 같았다" 쯔양 복귀…루머엔 법적대응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