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9회 부산국제식품전' 오는 14일부터 부산벡스코..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2.06.14 08:33
시원한 여름을 즐길 수 있는 Summer Cafe Show2012와 지방최고의 식품관련 행사인 '제19회부산국제식품대전'이 오는 2012년 6월 14일(목)-17일(일)까지 4일간 벡스코(BEXCO)에서 동시 개최된다.

특히 기존 전시회 및 바리스타 대회의 형식에서 탈피하여 커피인들의 축제행사로 열리는 Summer Cafe Show2012는 대회 참가인원만 200여명에 달할 정도의 큰 행사로 커피전문가는 물론 일반 대중들도 참여하여 새로운 모습의 커피와 음료를 직접 만들어 보고 시음할 수 있는 대중참여의 새로운 장으로 발돋움할 예정이다.

또 국내 100여곳의 커피, 음료, 베이커리 관련 회사들이 참가하여 한국 최고의 관광지인 시원한 해운대 벡스코(BEXCO)에서 관람객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예정이다.

전시회 기간중 현재 바리스타학과에서 강연중인 학계 커피관련 전문가를 초청하여 새롭게 커피전문점을 창업하고자하는 희망자와 일반대중이 참여하는 각 분야별세미나도 4일간 열릴 예정이다.

또한 Summer Cafe Show2012 공식 페이스북(Facebook)(http://www.facebook.com/#!/summercafeshow) 에서는 수시로 이벤트를 개최하여 많은 경품제공 이벤트를 통해 행사 이전 분위기를 한껏 돋우고 있다.


식품관련 종합 전시회인 만큼 식품분야 뿐 아니라 음식만들기 체험행사, 시연행사 등을 병행하여 관람객들에게 또 하나의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며, 그와 더불어 식품기기 및 포장전, 수산물가공(씨푸드)전, 지자체 브랜드식품전 등이 조화되어 많은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그 밖에 부대행사는 한국보건산업진흥원에서 ‘HACCP기술세미나’, 신라대학교 막걸리세계화연구소에서 ‘막걸리 세미나’, 부산여자대학 호텔바리스타과 주최 ‘커피세미나 및 커피시연, 시음행사’, 이슬람식품설명회, 중국주류제품설명회 등 해외업체에서 진행하는 설명회 및 린나이코리아에서 진행하는 ‘LIVE쿠킹클래스’ 샘표식품에서 주말동안 진행하는 ‘간장샘플 증정행사’ 등 다양한 행사와 볼거리가 진행된다.


베스트 클릭

  1. 1 [단독]구로구 병원서 건강검진 받던 40대 남성 의식불명
  2. 2 박지윤, 상간소송 와중에 '공구'는 계속…"치가 떨린다" 다음 날
  3. 3 2세 신발 만든 지 5개월 만 파경…지연, 황재균 흔적 싹 다 지웠다
  4. 4 "살아갈 수 없을 것 같았다" 쯔양 복귀…루머엔 법적대응 예고
  5. 5 "오빠 미안해, 남사친과 잤어" 파혼 통보…손해배상 가능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