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안 파스타치킨 카페 '빠담빠담' 소유진, 김종민 모델로..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2.06.14 09:33
이탈리안 파스타치킨 카페 '빠담빠담'(www.padampadam.kr)이 전속모델로 김종민과 소유진을 발탁했다.

이번 발탁은 편안하고 아늑한 느낌의 빠담빠담 브랜드의 인지도를 더욱 강화하고,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업계 대표주자로 발돋움하기 위해 이뤄졌다.

김종민과 소유진을 전속모델로 발탁한 빠담빠담은 이탈리안 파스타 요리를 접목시킨 치킨 카페로 각종 홍보물과 광고등 을 통해 전국브랜드화를 위한 홍보활동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임은경 이안에프엔비 대표이사는 “최근 1박2일로 제2의 전성기를 맞고 있는 김종민 씨의 밝고 유쾌한 이미지와 방송진행자 등 다양한 활동을 보여주는 소유진 씨의 깜찍하고 편안한 이미지가 아늑함이 함께 하는 치킨카페라는 빠담빠담 브랜드와 잘 일치한다”며 “이번 전속모델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빠담빠담’은 오는 6월 15일(금) 경기도 분당 정자동 본사 3층 세미나실에서 오후 5시에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치킨카페 빠담빠담은 설명회를 통해 이탈리안 파스타 요리법을 접목시킨 파스타치킨과 터키식 감자요리 ‘쿰피르’등 다양한 요리메뉴로 기존 호프형 치킨 브랜드들과 차별화된 경쟁력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보물이 와르르' 서울 한복판서 감탄…400살 건물 뜯어보니[르포]
  2. 2 '공황 탓 뺑소니' 김호중…두달전 "야한 생각으로 공황장애 극복"
  3. 3 김호중 팬클럽 기부금 거절당했다…"곤혹스러워, 50만원 반환"
  4. 4 생활고 호소하던 김호중… 트롯 전향 4년만 '3억대 벤틀리' 뺑소니
  5. 5 "사람 안 바뀐다"…김호중 과거 불법도박·데이트폭력 재조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