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겨요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2.06.10 11:33
무더운 날씨에 시원하게 즐길수 있는 맥주를 맘껏, 저렴하게 즐겨보자.

◇ 뷔페메뉴와 아사히 생맥주가 무제한!
리츠칼튼 서울 ‘더 가든’과 ‘옥산 뷔페’에서는 2012년 6월 7일부터 8월 31일까지 시원한 여름을 위해 아사히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더 가든’에서는 셰프가 즉석에서 구워주는 새우, 관자, 전복 등 각종 해산물 바비큐를 무제한으로 즐기면서 가슴 속까지 시원해지는 아사히 생맥주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바비큐 & 생맥주 뷔페를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진행한다. 가격은 8만8000원으로 세금, 봉사료 별도이다.

‘뷔페 옥산’에서는 주중 저녁 뷔페 이용 시, 1만5000원(세금, 봉사료 별도)을 추가할 경우 아사히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또한 6월 한 달간 매주 월, 화요일 ‘옥산 뷔페’를 이용하는 여성고객 중 추첨을 통해 리츠칼튼 서울 A2층에 위치한 ‘프랑스 떼마에 스파’ 이용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 시원~하게 내렸다! 빕스, 맥주 와인 50% 할인 이벤트
프리미엄 스테이크하우스 '빕스(www.ivips.co.kr)'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맥주와 시즌 한정 와인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빕스 전국 매장에서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는 식사 고객에 한해 8월까지 맥주를 50% 할인된 금액인 1,500원에 판매하며, 스테이크나 세트메뉴 주문 고객 대상으로 6월 한 달간 시즌 한정 와인인 '산타바바라 메를로(Santa babara Merlot)'를 50% 할인된 18,500원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6월 새롭게 출시된 과일에이드 3종(유자에이드, 자몽에이드, 애플망고에이드)을 모두 주문한 테이블에는 와인에이드 1잔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6월 말까지 실시한다.

빕스 관계자는 “여름을 맞아 주류와 음료를 찾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스테이크, 샐러드바와 함께 부담 없이 즐기실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면서 “빕스가 준비한 주류?음료 이벤트와 함께 시원한 여름 나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중환자실 유재환, 산소호흡기 떼려고 몸부림 쳐"…모친이 전한 그 날
  2. 2 '쌍라이트' 조춘, 90세 된 근황 "목에 철심 12개…식물인간 될 뻔"
  3. 3 스시 시켰더니 '벌거벗은 여성'이… 사무라이 악습 따라한 대만
  4. 4 "치킨 안 팔리겠네" 한국축구 충격의 탈락…물 건너간 올림픽 특수?
  5. 5 집주소도 털린 '밀양 가해자' 잠적?…"차도 없고 종일 불 꺼놔" 목격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