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협회, ‘모르면 손해보는 외식업 창업교육’ 무료진행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2.06.09 14:33
(사)한국프랜차이즈협회는 6월 18일부터 29일까지 부산소상공인혁신센터 교육장(부산 중구 소재)에서 중기청이 주최하고 소상공인진흥원이 주관, 한국프랜차이즈협회가 시행하는 ‘모르면 손해보는 외식업 창업과정’ 교육을 무료로 진행한다.

협회 관계자는 “지속되는 실업난과 조기퇴직이 확산되면서 창업에 대한 특히 외식업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그러나 급하게 창업하는 사람들이 많으면서 실패하는 경우 또한 많은 것이 현실”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본 교육은 예비창업자들이 가장 궁금해 하고 필요성을 느끼는 부분을 교육내용에 첨가해 예비창업자들이 성공적인 창업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 위한 것”이라고 취지를 밝혔다.


수강혜택으로는 소상공인우대자금 우선지원대상이 되어 저금리로 최고 50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강의교재 및 다과, 영화관람을 무료로 제공한다.

수강인원은 20명 선착순 마감이며, 수강료는 무료이다. (단, 현장실습비 5만원 개별부담) 기타 자세한 사항은 협회 홈페이지(www.ikfa.or.kr)를 참조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베스트 클릭

  1. 1 [단독]구로구 병원서 건강검진 받던 40대 남성 의식불명
  2. 2 박지윤, 상간소송 와중에 '공구'는 계속…"치가 떨린다" 다음 날
  3. 3 2세 신발 만든 지 5개월 만 파경…지연, 황재균 흔적 싹 다 지웠다
  4. 4 "살아갈 수 없을 것 같았다" 쯔양 복귀…루머엔 법적대응 예고
  5. 5 33평보다 비싼 24평…같은 아파트 단지인데 가격 역전된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