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엑스포, 먹거리는 어떻게..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2.06.07 15:33
볼거리 많은 여수엑스포에서 하루 종일 돌아 다니다 보면 먹거리 해결을 어딘가에서 해야 한다.

엑스포장 입점시 음식은 반입할 수 없으므로 무엇을 먹을 것인가 고민을 해야 하는데, 엑스포에서 판매중인 음식은 다양하다. 판매음식은 도시락, 중식, 한식, 일식, 케밥 등 다양하다.

판매되는 음식은 키오스크에서 간단한 음식을 판매 중이며, 많은 음식점들이 입점한 국제관 지하에는 다양한 음식들이 있다.

가장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으로 '오벤또도시락' 이 인기리에 판매중이다.

국제관 지하에 직접 제조시설을 설치하여 현장에서 바로 만들어 따뜻하게 공급하고 있다.


가격은 4,500원, 디저트세트도시락이 6,000원, 프리미엄 도시락이 9,500원에 판매되고 있다.

또 '타워차이'에서 운영중인 수타짜장, 짬뽕과 냉모밀도 인기아이템이며, 일식전문점에서는 일본라멘과 꼬치류, 오꼬노미야끼 등이 있으며, 중국관에서는 중국의 전문 코스요리가 있다.

국제관 1층에는 놀부부대찌게, 롯데리아, KFC등이 있으며, 복잡한 주말이나 연휴에 입점고객이 많이 몰리는 시간대에는 직원식당을 이용하는 방법도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보물이 와르르' 서울 한복판서 감탄…400살 건물 뜯어보니[르포]
  2. 2 '공황 탓 뺑소니' 김호중…두달전 "야한 생각으로 공황장애 극복"
  3. 3 김호중 팬클럽 기부금 거절당했다…"곤혹스러워, 50만원 반환"
  4. 4 생활고 호소하던 김호중… 트롯 전향 4년만 '3억대 벤틀리' 뺑소니
  5. 5 "사람 안 바뀐다"…김호중 과거 불법도박·데이트폭력 재조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