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그레이드된 세계맥주셀프할인점 TONG’5(통파이브) 런칭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2.06.11 16:33
다양한 세계맥주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셀프형 할인 매장이 젊은층으로 부터 폭팔적인 지지를 얻고 있다.

이른 틈새에서 최근 기존 세계맥주전문점의 장점은 살리고 단점은 보완한 업그레이드된 세계맥주할인점 TONG’5(통파이브)가 새롭게 오픈했다.

프랜차이즈 외식 브랜드로 '땡큐맘치킨' 브랜드로 널리 알려진 '이루에프씨'가 야심차게 준비한 제2브랜드 통파이브는 세계 유명 맥주를 고객이 직접 가져다 먹는 셀프시스템 운영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또 기존 셀프형 할인 매장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고품격 수제 안주, 시원한 생맥주와 보드카 등의 다양한 메뉴 구색으로 젊은층 뿐만 아니라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를 두루 만족시키고 있다.


통파이브는 빈티지하면서도 편안한 느낌의 인테리어와 조리 과정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오픈 키친을 통해 경쟁력을 높였다.



현재 통파이브 직영점은 강동구 성내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40평 매장에서 일평균 170~180만원 매출을 올리고 있다는게 회사측 소개이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김호중 팬클럽 기부금 거절당했다…"곤혹스러워, 50만원 반환"
  2. 2 "술집 갔지만 술 안 마셨다"는 김호중… 김상혁·권상우·지나 '재조명'
  3. 3 "한국에선 스킨 다음에 이거 바른대"…아마존서 불티난 '한국 세럼'
  4. 4 '말 많고 탈 많은' 김호중의 수상한 처신
  5. 5 스님 얼굴에 후추액 가스총 쏜 90대…석가탄신일에 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