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에 들어서자마자 서버들이 ‘마니아 고객님’이라 부르며 환대하고 주문 시에도 빕스 마니아의 다양한 혜택을 설명 받았다. 빕스 잠실점 전 서버들이 정씨가 우수고객임을 인지하고 예약부터 식사를 마치고 매장을 나설 때까지 기존보다 세심한 서비스를 제공했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빕스 마니아 고객이 전화나 빕스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식사 예약을 할 경우 고객이 남기는 전화번호로 마니아고객 여부가 확인되어 별도 리스트로 예약이 관리된다.
또 점포 방문 시에도 ‘마니아 고객님’이라는 특별한 호칭으로 서비스를 받게 된다.
빕스 관계자는 “매장 직원들이 마니아 고객임을 확인할 수 있는 POS 시스템이 새롭게 구축되어 빕스 마니아에 대해 예약부터 방문, 퇴점까지 토탈케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빕스는 전년도 빕스 방문 실적이 총 5회 이상, 결재금액이 30만원 이상인 우수 고객들을 ‘빕스 마니아’로 지정해 연 2회 샐러드 바 1인 50% 할인 쿠폰 적립, 월 2회 마니아데이 10% 추가 할인, 음료 2잔 무료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빕스는 스테이크 마니아들을 위한 ‘빕스 스테이크클럽’ 제도도 신설한다.
‘빕스 스테이크클럽’은 올해 5월부터12월까지 총 7회 이상 스테이크를 주문한 고객에게 자격이 부여되며 2013년 한 해 동안 연 1회 스테이크 1인 식사권 적립, 스테이크 주문 시 글라스 와인 2잔 상시 제공, 스테이크 신 메뉴 출시 시 사전 시식회 우선참여 기회 부여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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