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플반트..와플나눔으로 함께했어요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2.06.05 18:33
프랜차이즈 와플전문 브랜드인 '와플반트'는 지난달 24일, 서울무역전시관에서 개최된 ‘제8회 대한민국 청소년박람회’ 에서 청소년들에게 와플을 나눠주는 기부행사를 진행했다.

'청소년이 행복한 세상! 함께 만들어요!'라는 큰 주제하에 26일까지 진행되었던 이번 박람회에선 청소년 문화의 새로운 방향을 모색하는 행사로 '진로존', '창의존', '참여존', '나눔존', '소통존' 등으로 진행됐다.


행사에 참여한 와플반트 관계자는 “현장에서 즐겁게 와플을 먹으며 해맑게 웃는 청소년들의 미소를 잊을 수가 없다” 며 “앞으로도 돈보스코센터와의 지속적인 관계를 유지하여 미래의 희망인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활동과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교육현장에 작은 보탬이 되고 싶다.” 고 밝혔다.

한편, 와플반트는 최근 신메뉴 ‘고구마와플’을 오는 23일부터 전국 각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다.


고구마와플은 오리지널 정통와플을 기본 베이스로 만들어진 와플로써 토핑을 얹지않고 와플의 고유의 맛과 향을 살리면서도 고구마의 쫀득 달콤함이 더해진 조화로운 맛이 특징이다.

특히 와플반트의 아메리카노와 함께 할 시 간단한 브런치 메뉴로도 제격이다.

더불어 고구마와플 출시를 기념해 이달 31일까지 반트와플을 2개이상 구매 하신 고객에게 반트와플 1개를 고구마와플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달콤한 업그레이드”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단독]구로구 병원서 건강검진 받던 40대 남성 의식불명
  2. 2 박지윤, 상간소송 와중에 '공구'는 계속…"치가 떨린다" 다음 날
  3. 3 2세 신발 만든 지 5개월 만 파경…지연, 황재균 흔적 싹 다 지웠다
  4. 4 33평보다 비싼 24평…같은 아파트 단지인데 가격 역전된 이유
  5. 5 "살아갈 수 없을 것 같았다" 쯔양 복귀…루머엔 법적대응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