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대명리조트와 ‘비바 홀인원’이벤트 실시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2.05.23 19:33

홀인원 시 매주 33명에게 대명리조트 무료숙박권 증정

골프존(대표 김영찬 김원일)은 대명레저산업(대표 조현철)과 함께 골프시즌을 맞이하여 골프존 시스템 내 지정된 골프코스에서 홀인원을 하면 매주 33명씩 6주간 최대 200명에게 대명리조트 무료 숙박권을 제공하는 <비바 홀인원> 이벤트를 오는 5월24일부터 7월 2일까지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각 기간별로 비발디파크CC와 인터불고경산CC의 각 15번홀(PAR3)에서 나눠 진행되며, 홀인원시 대명리조트 30평형 무료 숙박권을 선착순 33명에게 지급한다.

이와 더불어 참가자 전원에게 오션월드 등 리조트 부속시설의 할인권을 증정한다.

시상내역으로는 비바 홀인원상, 최다라운드상, 니어리스트상, 비바 홀인원 참가상 등이 있으며 리조트 무료 숙박권외에도 홍천CC 50% 할인권, 리조트 숙박권 할인 등 다양한 상품이 지급된다.


한편, 골프존은 위스키 브랜드 킹덤과 ‘제 7회 킹덤 깔때기 홀 이벤트’도 오는 6월 4일까지 실시한다.

골프존 비전 또는 리얼시스템 킹덤 CC 9번홀에서 홀인원 시 주어지는 응모권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푸짐한 경품을 받아가는 이벤트다.

킹덤 CC 9번홀 그린지형이 깔대기 모양처럼 되어있어 골퍼들의 홀인원 확률을 높여주었다는 것이 주최측 설명이다.

베스트 클릭

  1. 1 손웅정 변호사에 '1억 리베이트' 제안한 학부모… "형사 문제될 수도"
  2. 2 '낙태 논란' 허웅, 방송계 이어 광고계도 지우기…동생 허훈만 남았다
  3. 3 "네가 낙태시켰잖아" 전 여친에 허웅 "무슨 소리야"…녹취록 논란
  4. 4 아편전쟁에 빼앗긴 섬, 155년만에 중국 품으로[뉴스속오늘]
  5. 5 "입맛 뚝 떨어져"…즉석밥 뒤덮은 '곰팡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