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크, 이젠 코스로 제대로 즐겨라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2.05.21 16:33

베니건스 스테이크 전면 개편!

패밀리레스토랑 <베니건스>가 신 메뉴 출시와 함께 스테이크 메뉴구조의 대대적인 개편 했다.

그 동안 단품으로만 즐겼던 스테이크 메뉴를 코스 요리로 맛 볼 수 있도록 메뉴구조에 큰 변화를 꾀했다.

이로써 뉴욕 스테이크, 텍사스 립아이, 스노우 허그 스테이크 등으로 구성된 베니건스 쉐프 스테이크를 단품 가격에 계절 샐러드와 계절음료, 빵, 커피 등이 무료로 제공돼 코스처럼 즐길 수 있다.

샐러드와 계절음료는 제철 채소 및 당일 가장 신선한 재료를 활용한 것으로 특히 계절샐러드에는 리코타 치즈가 듬뿍 올라가 부드럽고 고소한 치즈의 풍미가 입안을 가득 채워 여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1만원 후반 대부터 구성되어있는 치킨 데리야끼, 쟈스민 폭립, 등 베니건스에서 오랫동안 사랑 받아온 그릴메뉴에도 5천원을 추가하면, 쉐프 스테이크와 동일하게 에피타이저부터 디저트까지 코스로 즐길 수 있다.

스테이크 메뉴 구조 개편 외에도 파스타 메뉴를 대폭 보강했다.


또한, 젊은 감각의 베니건스 세컨드 브랜드 ‘베니건스 더 키친’에서만 맛볼 수 있는 피자메뉴 2종도 새로 선보인다. ‘더블 스파이시 앵그리 피자’는 매운 불닭과 달콤한 고구마 무스의 맛이 환상의 조화를 이뤄 중독성 강한 맛을 낸다.

한편, 베니건스는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여 9900원으로 즐기는 파스타 축제와 신한카드로 최대 50%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행사를 기획해 다채로운 신메뉴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9900원으로 즐기는 파스타 축제에는 총 4종의 신 메뉴와 함께 페투치니 쉬림프 알프레도 등 잘 나가는 인기 메뉴까지 모든 파스타메뉴를 1만원도 안 되는 가격에 즐길 수 있으며, 메인 메뉴 주문 시 이용 가능하다.

또 신한카드 50% 할인 행사는 6월 10일까지 진행된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1000도 화산재 기둥 '펑'…"지옥 같았다" 단풍놀이 갔다 주검으로[뉴스속오늘]
  2. 2 [단독]유승준 '또' 한국행 거부 당했다…"대법서 두차례나 승소했는데"
  3. 3 "임신한 딸이 계단 청소를?"…머리채 잡은 장모 고소한 사위
  4. 4 "대한민국이 날 버렸어" 홍명보의 말…안정환 과거 '일침' 재조명
  5. 5 유명 사업가, 독주 먹여 성범죄→임신까지 했는데…드러난 '충격' 실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