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하이닉스, 2012년 지속경영보고서 발간

머니투데이 강경래 기자 | 2012.05.15 10:52

SK그룹 새 일원으로 '행복한 미래' 의지 강조

SK하이닉스가 지난해 지속경영 성과와 향후 계획을 담은 2012년 지속경영보고서 'Smart Tomorrow'를 발간했다고 15일 밝혔다.

SK하이닉스 측은 "2008년 지속경영보고서를 처음 발간한 이래로 올해 5번째"라며 "SK그룹 계열사로 새롭게 편입되면서 더 행복하고 스마트한 미래를 만들어 나가겠다는 의지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이번 보고서는 고객과 협력사, 지역사회와 회사구성원 등 이해관계자들의 의견을 수렴해 '구성원의 행복을 위한 노력' '기술혁신과 미래사업' '협력사와 동반성장' 등 회사와 사회 전반에 영향을 미치는 8가지 핵심 이슈를 다뤘다.


특히 지난해 수립했던 지속경영 중점과제와 성취 결과를 보여주고 올해 새롭게 추진하는 계획을 정리했다. 이 밖에 UN글로벌컴팩트 10대 원칙 준수와 'ISO 26000' 이행을 명시했다.

권오철 SK하이닉스 사장은 "SK 일원으로서 더욱 큰 사회적 책임의식을 가질 것"이라며 "모든 이해관계자들의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SK하이닉스는 지난해 투명경영대상과 경제정의기업대상 수상,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 지수 편입 등 국내외 지속 가능성 평가에서 두각을 보였다.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3. 3 "예비신부, 이복 동생"…'먹튀 의혹' 유재환, 성희롱 폭로까지?
  4. 4 동창에 2억 뜯은 20대, 피해자 모친 숨져…"최악" 판사도 질타했다
  5. 5 "욕하고 때리고, 다른 여자까지…" 프로야구 선수 폭로글 또 터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