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입안가득율무한잔'은 100% 국산 율무를 듬뿍 넣어 구운 촉촉한 빵 위에 바삭한 비스킷을 올려 맛과 식감을 살렸다.
두 제품 모두 밀가루 함량을 낮추고 곡물을 듬뿍 사용해 빵 속에 보이는 곡물의 입자가 건강한 느낌을 더해준다.
여름 시즌 음료인 스쿼시(squash)는 과일즙을 그대로 넣어 자연스럽게 느껴지는 상큼한 맛이 더위를 잊게 만든다. 종류는 '레몬스쿼시'와 '자몽스쿼시' 2종이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뚜레쥬르는 변화하는 소비자 니즈에 부응해 건강 빵을 잇따라 출시하고 있다"며 "최근 '찰진발아현미식빵' 출시에 이어 이번 신제품들도 '건강' 콘셉트의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또 “올해 이러한 건강한 빵과 음료를 본격적으로 대거 출시해 재료부터 다른 건강한 제품을 선보이는 뚜레쥬르의 이미지를 더욱 확고히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뚜레쥬르의 5월 신제품, ‘건강’ 트렌드에 부합한 빵과 여름 음료는 전국의 뚜레쥬르 매장에서 16일부터 판매된다.
[저작권자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