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전문기업 <아모제> 가 시장조사, 온라인 홍보 등 자사의 각종 마케팅 활동에 참여할 아모제 서포터즈 ‘애니(Anny)’ 3기를 본격 모집한다.
서포터즈 모집은 1일부터 20일 까지며, 모집대상은 서울 및 수도권에 거주 하고 있는 외식에 관심이 많은 20~30대 여성들이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홈페이지 참조.
최종 합격자 발표는 서류심사 및 인터뷰 진행 후 5월 29일(화) 개별 통보 할 예정이며, 합격자는 6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6개월간 ‘Anny’로 활동하게 된다.
최종 선발된 서포터즈는 시장조사를 비롯해 메뉴품평, 모니터링, 마케팅 아이디어 제안, 온라인 홍보 등 아모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하며, 전원에게는 매월 마르쉐, 오므토 토마토 등 아모제 브랜드를 이용 할 수 있는 식사권과 아모제 서포터즈 명함 및 단체 티셔츠를 제공하고 우수 서포터즈를 선발해 별도의 포상을 할 예정이다.
아모제 마케팅팀의 양철주 팀장은 "아모제의 주요 고객층인 20~30대 젊은 여성 층의 소리를 직접 마케팅에 반영하기 위해 서포터즈를 모집한다"며 "평소 외식에 관심이 많고 열정적인 여성분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