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바로가기 기능’이 있어 다양한 마케팅 기법을 응용하면서, 기업이 이벤트를 진행할 때 모바일웹에 연동된 트위터·블로그 바로가기 기능을 활용하면 손쉽게 고객의 주문을 유도할 수 있다.
미스터피자 모바일웹은 고객이 자주 이용하는 항목을 메인 화면에 배치하고, 제품별 카테고리를 구성하는 등 주문에 이르는 단계를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모바일웹에서 피자를 구매할 경우 2PM 피자는 20%, 기타 제품은 15% 등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씨엔티테크>는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어플리케이션 형태로 미스터피자, 피자헛, 피자에땅, 롯데리아, BBQ, 놀부보쌈, 원할머니보쌈 등의 브랜드에 외식주문 전용 모바일 솔루션을 공급해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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