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페리얼,'위 네버 고 얼론' 캠페인으로 소비자와 소통

뉴스1 제공  | 2012.05.07 15:01
(서울=뉴스1) 염지은 기자=
News1


페르노리카 코리아(대표 장 마누엘 스프리에)가 임페리얼의 브랜드 캠페인 '2012 위 네버 고 얼론'을 본격 론칭, 대대적인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SNS마케팅을 적극 활용한 이벤트로소비자와 브랜드의 핵심 가치를 적극 공유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2012 위 네버 고 얼론'은 소통과 배려, 공감의 리더십에서 한걸음 더 나아가 끈끈한 동료애를 바탕으로 한 리더십의 진수를 담은 브랜드 캠페인이다.

캠페인 론칭과 함께 선보인 광고 영상은 '우리는 함께 간다(We never go alone)'는 주제에 맞게 장동건과 10년 이상 호흡을 맞춰 온 스타일리스트와 매니저가 함께 등장해 그들만의 파티 모습을 있는 그대로 담았다.

국내 최고의 배우가 되기까지 자신의 스탭들과 끈끈한 우정과 신뢰를 지켜온 배우 장동건의 리얼 스토리를 통해 임페리얼 브랜드의 핵심 가치인 소통과 배려, 공감의 리더십을 소비자들과 공유하고 SNS를 통해 장동건과 같이 소비자들이 가진 '위 네버 고 얼론' 스토리를 함께 이야기하는 장을 마련했다.

임페리얼은 또 오는 6월23일까지 브랜드 페이스북(www.facebook.com/Imperialkorea)을 통해 인터렉티브 무비 이벤트를 진행,참가자와 캐스팅된 친구(최대 3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친구와 함께 떠나는 추억 여행을 선물한다.

스코틀랜드에서 열리는 에딘버러 국제 영화제를 관람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제주도등의 국내 여행권, 디지털카메라, 캠코더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임페리얼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오는 14일부터 6월 9일까지는 유명 매거진 화보 모델의 기회가 주어지는 포토 이벤트도 함께 펼친다.

'위 네버 고 얼론'을 컨셉으로 지금의 내가 있기까지 그리고 앞으로도 함께할 친구, 동료들과의 사진을 페이스북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위 네버 고 얼론' 캠페인 화보의 모델 기회와 함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번 캠페인은 신문, 잡지뿐 아니라, IPTV, 옥외, 극장 광고, SNS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전개될 예정이다.

유호성 페르노리카코리아 마케팅팀본부장은 "이번 캠페인에는 소비자들의 참여와 소통을 극대화하기 위해 대표적인 소셜네트워킹서비스 페이스북을 중점으로 감성과 재미 요소를 가미한 차별화된 SNS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대한민국 대표 배우이자 최고의 모델 장동건을 통해 임페리얼의 혁신성과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화해 대한민국 최고의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1 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1 바로가기

베스트 클릭

  1. 1 "건드리면 고소"…잡동사니로 주차 자리맡은 얌체 입주민
  2. 2 [단독]음주운전 걸린 평검사, 2주 뒤 또 적발…총장 "금주령" 칼 뺐다
  3. 3 "나랑 안 닮았어" 아이 분유 먹이던 남편의 촉…혼인 취소한 충격 사연
  4. 4 "역시 싸고 좋아" 중국산으로 부활한 쏘나타…출시하자마자 판매 '쑥'
  5. 5 "파리 반값, 화장품 너무 싸"…중국인 북적대던 명동, 확 달라졌다[르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