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앱]둘만의 은밀한 공간 '비트윈'

머니투데이 박효주 앱투데이매니저 | 2012.05.16 10:00



■비트윈
■스토어=구글 플레이, 앱스토어, T스토어
■개발사=VCNC


- 둘만의 채팅
- 사진 앨범
- 기념일 공유



한 때 커플파괴 앱이 크게 유행을 떨쳤는데, 지금은 커플을 위한 앱들이 늘어가고 있다. '비트윈' 역시 그 중 하나이다.


'비트윈'은 연인을 위한 비밀 커뮤니티를 제공한다. 이 앱의 핵심기능은 빠른 채팅, 사진 공유, 쪽지, 기념일 공유 기능 등이다.

특히 채팅은 자주 사용하는 기능이다. 이유는 둘만의 공간이라는 의미가 있기 때문. 채팅의 기능은 여타 메신저와 비슷하다. 연인사진을 배경으로 변경할 수 있으며, 이모티콘을 지원한다. 음성이나 사진도 전송이 가능하다. 음성 전송은 속도가 좋아 무전기처럼 이용할 수 있다.

사진 공유는 앨범 기능으로 둘만의 사진첩 역할을 한다. 찍은 사진을 '비트윈'에 업로드하면 날짜별로 정리가 되고 모이면 하나의 앨범이 되는 것이다. 사진에는 댓글을 남길 수 있다.

쪽지 기능은 메신저와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실시간으로 주고받는 것이 메신저라면 쪽지는 언제든 전하고 싶은 말을 남기면 된다. 마치 편지를 쓰는 느낌을 준다.

기념일 공유를 사용하게 되면 '비트윈'의 메인화면에 디데이가 나오게 된다. 중요한 기념일을 놓치는 실수를 막을 수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단독]구로구 병원서 건강검진 받던 40대 남성 의식불명
  2. 2 박지윤, 상간소송 와중에 '공구'는 계속…"치가 떨린다" 다음 날
  3. 3 2세 신발 만든 지 5개월 만 파경…지연, 황재균 흔적 싹 다 지웠다
  4. 4 33평보다 비싼 24평…같은 아파트 단지인데 가격 역전된 이유
  5. 5 "살아갈 수 없을 것 같았다" 쯔양 복귀…루머엔 법적대응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