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전자책 구매하고 뮤지컬 보세요"

머니투데이 강미선 기자 | 2012.05.07 10:33

U+북마켓 전자책 구매 이벤트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는 'U+ 북마켓' 애플리케이션에서 전자책을 구매하면 뮤지컬 ‘시카고’ 가족예매권과 영화 예매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28일까지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스마트폰으로 ‘U+ 북마켓’ 앱을 내려받고 ‘U+ 북마켓’ 내 온라인 서점 책 구매 고객 중 최다 구매 고객 2명에게 뮤지컬 시카고 4인 가족예매권을 제공한다.

전체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명에게 뮤지컬 시카고 2인 가족예매권을, 20명에게 영화예매권을 2매씩 제공한다.

‘U+ 북마켓’은 하나의 뷰어(viewer)로 모든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앱으로, 통신사에 관계없이 ‘U+ 앱마켓’과 올레마켓, 안드로이드 마켓 등에서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최근 앱 업그레이드를 마치고 △입점 서점 통합 도서 검색을 통한 가격 비교 기능 △만화 및 이미지 파일 뷰잉 기능 등을 제공한다. 이달 중 ICS(아이스크림 샌드위치) 운영체계를 대응한 업데이트도 진행한다.

이갑수 LG유플러스 미디어사업 담당은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6월말에는 U+ 북마켓 서비스 고도화를 통해 이용자의 서비스 접근성 및 결제 편의성을 크게 개선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선우은숙 "미안합니다"…'유영재와 신혼' 공개한 방송서 오열, 왜
  2. 2 항문 가려워 '벅벅'…비누로 깨끗이 씻었는데 '반전'
  3. 3 "내 딸 어디에" 무너진 학교에서 통곡…중국 공포로 몰아넣은 '그날'[뉴스속오늘]
  4. 4 심정지 여성 구하고 홀연히 떠난 남성…알고 보니 소방관이었다
  5. 5 여고생과 성인남성 둘 모텔에…70대 업주, 방키 그냥 내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