꾹은 지난 해 11월 베타서비스 오픈 이후 지상파 TV광고 및 라디오 광고를 시작으로 포털사이트 및 커뮤니티 홍보와 함께 던킨베이글 및 파리바게트 교환권을 무료로 지급하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쳤다.
여기에 그치지 않고 23일 리뉴얼 이벤트로 1억원에 달하는 상품을 경품으로 내놓아 주위를 놀라게 하고 있다.
꾹의 김성수 공동대표는 "이번 리뉴얼 이벤트를 통해 꾹의 존재를 알리며 '언제나 최저가 할인'의 즐거움을 선사하고 온라인 셀러에게는 합리적인 상품 홍보를 통한 매출의 효율을 높일 수 있는 새로운 유통라인의 시작을 알릴 것으로 기대한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