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새로 선보인 'K9 멤버십'은 K9 고객들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럭셔리 멤버십 서비스로 기존의 ‘큐 블레스 멤버십’에 더해 고객들이 자신의 생활 패턴에 맞춰 필요한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는 선택형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한다.
K9 고객들은 멤버십 서비스에 가입시 ▲LPGA 기아클래식 관람 및 골프 프로 원포인트 레슨 등에 참가신청 할 수 있는 스포츠·레저 부문, ▲브로드웨이 뮤지컬 관람, 다양한 주제의 강연 프로그램 등을 즐길 수 있는 문화·생활 부문, ▲해외 힐링캠프 초청, 피부관리 서비스 등을 받을 수 있는 건강관리 부문 중 한 가지를 선택해 해당 부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단, 일부 서비스는 참가신청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인원만 해당 됨.)
또한 기아차는 ‘K9 멤버십’ 고객들에게 기존의 ‘큐 블레스(Q BLESS)’ 멤버십 고객에게 제공되었던 서비스도 함께 실시한다.
K9은 선택형 서비스 외에도 ▲인천공항 내 허브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라운지 서비스 ▲인천공항 무료 발레파킹 및 수하물 운반 서비스 ▲고품격 문화공연 및 다양한 레저스포츠 행사 초대 등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와 ▲보증수리 1일초과시 무상대여차 서비스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 ▲엔진오일등 소모품 교환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을 받게 된다.
기아차 관계자는 “럭셔리 대형세단인 K9 출시에 맞춰 더 나은 고객 서비스를 실천하기 위해 이번 멤버십 서비스를 새로 출시 한 것”이라며 “기아차는 고객 맞춤형 서비스 및 다양하고 특화된 서비스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고객 만족도 증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