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인성 팬사인회 열려.. 좋아하는 스타와 함께..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2.04.17 17:33
스타와 팬이 만나는 직접적인 채널인 팬 사인회는 단순히 스타의 사인을 받는 것에 그치지 않고 보다 다양한 방법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하나의 장으로 진화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광고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스타들이 광고 브랜드와 더불어 이색적인 팬 사인회를 펼치고 있어 화제다.

보고 싶은 스타를 더 가까이에서 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자신이 좋아하는 브랜드를 스타와 함께 체험할 수 있기 때문에 팬들에게는 놓치고 싶지 않은 기회다.

지난 14일 토요일, 수원 동탄의 메타폴리스 3층에 새로 오픈한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에는 뭇 여성 방문객들의 탄성 소리가 가득했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의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 조인성이 오픈 기념으로 매장에 직접 방문했기 때문이다.


이날 오픈 기념 행사를 위해 방문한 조인성은 일일 호스트를 자처하며, 사전 이벤트를 통해 당첨된 어린이 단체 테이블에 직접 자리하여 주문을 받고, 함께 사진을 찍는 등 특별 서비스를 선보였다.

뿐만아니라 당일 매장에 방문한 모든 고객들에게 직접 인사를 하며 아웃백의 새 매장에 방문한 데에 대한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선우은숙 이혼' 유영재, 노사연 허리 감싸더니…'나쁜 손' 재조명
  2. 2 '외동딸 또래' 금나나와 결혼한 30살 연상 재벌은?
  3. 3 '돌싱'이라던 남편의 거짓말…출산 앞두고 '상간 소송'당한 여성
  4. 4 수원서 실종된 10대 여성, 서울서 20대 남성과 숨진 채 발견
  5. 5 '눈물의 여왕' 김지원 첫 팬미팅, 400명 규모?…"주제 파악 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