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앱]TV를 스토킹하다 'TV스토커'

머니투데이 박효주 앱투데이매니저 | 2012.04.20 10:30



■TV스토커
■스토어=구글 플레이, 앱스토어
■개발사=휴빌론


- 요일별 프로그램 확인
- 실시간 댓글
- 방송 관련 정보 제공


혼자 보다는 여럿이 함께하면 더 즐겁다. 'TV스토커'는 TV프로그램에 대한 자기의 생각을 댓글을 통해 다른 친구들과 공유할 수 있게 한 앱이다.


드라마나 예능 프로그램을 보면서 나도 모르게 웃거나 울게 되는 경우가 있는데 이런 경험을 공감이 가는 이와 함께 나눌 수 있어 좋다. 뿐만 아니라 TV프로그램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는 것도 가능하다.

메뉴는 팬톡, 드라마톡, 예능톡, 핫이슈로 구분되어 있다. 팬톡은 자신이 좋아하는 방송을 쉽게 볼 수 있는 페이지이다. 방송에는 시청률, 본방지수, 공감지수 등이 나와 있어 간단히 방송의 인기를 확인할 수 있다. 상단의 편집버튼을 통해서 애청하는 방송으로 변경이 가능하다.

드라마톡에서는 요일별로 드라마를 분류해 관심 있는 드라마를 쉽게 찾을 수 있고, 관련 댓글을 달 수 있다. 예능톡은 오늘 하는 예능프로그램을 보여주고, 전체 예능 프로그램의 인기순위를 확인할 수 있다. 핫이슈는 설문이나 이슈거리에 대한 찬반의견을 모은다.

댓글 외에 방송 프로그램을 선택하면 관련 뉴스를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으로 친구들과 공유할 수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2세 신발 만든 지 5개월 만 파경…지연, 황재균 흔적 싹 다 지웠다
  2. 2 33평보다 비싼 24평…같은 아파트 단지인데 가격 역전된 이유
  3. 3 "명장 모셔놓고 칼질 셔틀만" 흑백요리사, '명장·명인' 폄하 논란
  4. 4 티아라 지연·황재균 이혼 인정…"성격 차이로 별거 끝에 합의"
  5. 5 "살아갈 수 없을 것 같았다" 쯔양 복귀…루머엔 법적대응 예고